Unity에서 사용할 편집기 간 전환
Unity에서 Script를 확인하는 편집기를 VisualStudioCode로 만들었지만 VisualStudio로 되돌리면 예측 변환으로 풀리고 디버깅 할 수있어 매우 편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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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 방법 
[Unity]->[Preferences]->[ExternalTools]의 [External Script Editor]의 선택 상자에서 [Visual Studio]로 전환하기만 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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되돌아 가기 
일단, Unity의 매뉴얼 보러 가지 않아도 사용할 수있는 함수 등이 시끄럽게 나오고, 사용법까지 나오므로 매우 편리합니다!
언제나 사용하고 있는 파란 분의 VisualStudioCode 에 정리해 버리자! 라는 안이한 생각으로, VisualStudioCode 로 변경해 사용하고 있었습니다만, VisualStudioCode 와 VisualStudio 는 다른 것이라고 가르쳐 주었습니다. (확실히 버전 차이로 색이 다른가..prz)
VisualStudioCode에서도 확장 기능 넣으면 입력 보완 등 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만, 입력 보완이 약한 것 같기 때문에, 우선은 Unity 디폴트의 Visual Studio에서 편리하게 구현해 가고 싶습니다!
(cf. Unity에서 Visual Studio Code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단계 ))
이상!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사용할 편집기 간 전환),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babiron_105/items/e60f384b9f5945c319a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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