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Studio include 파일 경로 설정 정보
1924 단어 C++VisualStudio
위치
프로젝트 → 오른쪽 클릭 → 속성

→ 구성 등록 정보 → VC++ 디렉토리 → 포함 디렉토리입니다.

사용법
예를 들어 파일의 위치가 아래와 같다고 가정합니다.

main.cpp에서 EffectRender.h를 include하고 싶다면
main.cpp#include "Effect/EffectRender/EffectRender.h"
네요.
하지만 포함 디렉토리를 설정하면
main.cpp#include "EffectRender.h"
라는 바람에 코드를 생략 할 수 있습니다!
쓰기
예를 들어, 파일이 다음 상태라고 가정합니다.

main.cpp에서 Effect.h를 include하려면 포함 디렉토리를
$(ProjectDir)/../;
야
$(SolutionDir)/;
라는 바람으로 설정하면 좋을 것입니다.
ProjectDir... 프로젝트 파일이 있는 폴더
SolutionDir... 솔루션 파일이 있는 폴더
.. ...하나의 계층 구조 폴더
장점
하나는 역시 코드를 생략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파일 이동의 영향이 적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와 같이 Object.h를 여러 파일로 include하고 있었을 경우, Object.h가 이동하면 각 파일의 include의 코드를 바꿔야 합니까? 하지만 include 디렉토리를 설정하고 있으면, 거기를 바꾸는 것만으로 잘 되는 것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isualStudio include 파일 경로 설정 정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kurobit/items/b6c05723c407b6bfd7f1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예를 들어 파일의 위치가 아래와 같다고 가정합니다.

main.cpp에서 EffectRender.h를 include하고 싶다면
main.cpp
#include "Effect/EffectRender/EffectRender.h"
네요.
하지만 포함 디렉토리를 설정하면
main.cpp
#include "EffectRender.h"
라는 바람에 코드를 생략 할 수 있습니다!
쓰기
예를 들어, 파일이 다음 상태라고 가정합니다.

main.cpp에서 Effect.h를 include하려면 포함 디렉토리를
$(ProjectDir)/../;
야
$(SolutionDir)/;
라는 바람으로 설정하면 좋을 것입니다.
ProjectDir... 프로젝트 파일이 있는 폴더
SolutionDir... 솔루션 파일이 있는 폴더
.. ...하나의 계층 구조 폴더
장점
하나는 역시 코드를 생략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파일 이동의 영향이 적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와 같이 Object.h를 여러 파일로 include하고 있었을 경우, Object.h가 이동하면 각 파일의 include의 코드를 바꿔야 합니까? 하지만 include 디렉토리를 설정하고 있으면, 거기를 바꾸는 것만으로 잘 되는 것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isualStudio include 파일 경로 설정 정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kurobit/items/b6c05723c407b6bfd7f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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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Dir)/../;
$(SolutionDir)/;
하나는 역시 코드를 생략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파일 이동의 영향이 적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와 같이 Object.h를 여러 파일로 include하고 있었을 경우, Object.h가 이동하면 각 파일의 include의 코드를 바꿔야 합니까? 하지만 include 디렉토리를 설정하고 있으면, 거기를 바꾸는 것만으로 잘 되는 것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isualStudio include 파일 경로 설정 정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kurobit/items/b6c05723c407b6bfd7f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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