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카운트다운 의 시작 과 남 은 시간 분 초의 전 시 를 중단 합 니 다.
1.카운트다운 시작 방법 설명
Handler handler = new Handler();
Runnable update_thread = new Runnable() {
@Override
public void run() {
leftTime--;
LogUtil.e("leftTime="+leftTime);
if (leftTime > 0) {
//
String formatLongToTimeStr = formatLongToTimeStr(leftTime);
sureBtn.setText(formatLongToTimeStr);
//
handler.postDelayed(this, 1000);
} else {//
//
// ,
Message message = new Message();
message.what = 1;
handlerStop.sendMessage(message);
}
}
};
2.카운트다운 정지 방법 성명
final Handler handlerStop = new Handler() {
public void handleMessage(Message msg) {
switch (msg.what) {
case 1:
leftTime = 0;
handler.removeCallbacks(update_thread);
break;
}
super.handleMessage(msg);
}
};
3.페이지 가 닫 혔 을 때 타 이 머 를 없 애고 onDestory 방법 을 다시 씁 니 다.
@Override
protected void onDestroy() {
super.onDestroy();
leftTime = 0;
handler.removeCallbacks(update_thread);
}
4.초읽기 시작
handler.postDelayed(update_thread, 1000);
5.카운트다운 남 은 시간 분 초 를 보 여 주 는 두 가지 방법방법 1 전시 남 은 시간,분,초:
public String formatLongToTimeStr(Long l) {
int hour = 0;
int minute = 0;
int second = 0;
second = l.intValue() ;
if (second > 60) {
minute = second / 60; //
second = second % 60; //
}
if (minute > 60) {
hour = minute / 60;
minute = minute % 60;
}
String strtime = " :"+hour+" "+minute+" "+second+" ";
return strtime;
}
방법 2 남 은 일,시,분,초 전시:
public String formatLongToTimeStr(Long date) {
long day = date / (60 * 60 * 24);
long hour = (date / (60 * 60) - day * 24);
long min = ((date / 60) - day * 24 * 60 - hour * 60);
long s = (date - day*24*60*60 - hour*60*60 - min*60);
String strtime = " :"+day+" "+hour+" "+min+" "+s+" ";
return strtime;
}
6.최종 효과 도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Bitrise에서 배포 어플리케이션 설정 테스트하기이 글은 Bitrise 광고 달력의 23일째 글입니다. 자체 또는 당사 등에서 Bitrise 구축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그나저나 며칠 전 Bitrise User Group Meetup #3에서 아래 슬라이드를 발표했...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