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바 이 두 맵 marker 에서 그림 이 표시 되 지 않 는 해결 방법(추천)

목적:
제 공 된 여러 경위도 에 따라 소재 지 를 표시 하 는 marker 스타일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질문:
1.marker 에서 온라인 으로 불 러 온 그림 을 표시 할 수 없 음;
2.여러 대상 을 가 져 오 면 하나의 marker 만 표 시 됩 니 다.
다음은 홈 페이지 구현 방법:
바 이 두 홈 페이지 의 문 서 를 찾 아 보면 지도 표시 물의 실현 방법 은 다음 과 같다 는 것 을 알 수 있다.

//  Maker    
LatLng point = new LatLng(39.963175, 116.400244); 
//  Marker   
BitmapDescriptor bitmap = BitmapDescriptorFactory 
  .fromResource(R.drawable.icon_marka); 
//  MarkerOption,        Marker 
OverlayOptions option = new MarkerOptions() 
  .position(point) 
  .icon(bitmap); 
//      Marker,    
mBaiduMap.addOverlay(option);
그러면 marker 의 스타일,즉 option 의.icon(BitmapDescriptor)방법 을 변경 하려 면 BitmapDescriptor 대상 만 제공 하면 됩 니 다.BitmapDescriptor 를 얻 는 방식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조회 주소:http://wiki.lbsyun.baidu.com/cms/androidsdk/doc/v4_3_0/index.html)
marker 는 간단 한 그림 전시 가 아니 기 때문에 사용자 정의 view 를 불 러 와 야 합 니 다.따라서 from View()를 사용 하여 사용자 정의 보 기 를 불 러 옵 니 다.보기 내용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xml version="1.0" encoding="utf-8"?>
<FrameLayout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android:layout_width="30dp"
  android:id="@+id/bitmapFl"
  android:layout_height="44dp">
  <ImageView
    android:layout_width="30dp"
    android:layout_height="44dp"
    android:layout_gravity="center"
    android:src="@mipmap/anchor"/>
  <ImageView
    android:id="@+id/picSdv"
    android:layout_marginTop="1dp"
    android:layout_width="28dp"
    android:layout_height="28dp"
    android:layout_gravity="center_horizontal"
    />
</FrameLayout>
그러나 이때 from View 를 사용 하여 보 기 를 불 러 오 면 BitmapDescriptor 가 생 성 됩 니 다.그림 이 온라인 으로 불 러 오지 않 았 을 때 전체 view 는 BitmapDescriptor 가 생 성 되 었 습 니 다.이때 marker 가 그림 을 표시 할 수 없 는 문제 가 발생 했 습 니 다.(이것 은 전형 적 인 방법 인'원숭이 가 복숭아 를 훔 치 는 것'과 같 습 니 다.복숭아 도 없 는데 어떻게 훔 칠 수 있 습 니까?)그래서 해결 방법 은->그림 로드 가 끝 난 후에 BitmapDescriptor 를 생 성하 여 MarkerOptions 를 설정 하 는 것 입 니 다.
다음은 나의 해결 방안 이다.
다음은 fragment 에서 이상 의 보기 파일 을 불 러 옵 니 다.(구체 적 인 업무 상황 은 개인의 페이지 디자인 을 보기 때문에 사용 할 때 반드시 이 방법 에서 초기 화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

@Nullable 
 @Override 
 public View onCreateView(LayoutInflater inflater, @Nullable ViewGroup container, @Nullable Bundle savedInstanceState) { 
   this.inflater = inflater; 
   this.container = container; 
   if (markerView == null) { 
     viewHolder = new ViewHolder(); 
     markerView = (FrameLayout) inflater.inflate(R.layout.layout_bitmap_descriptor, container, true).findViewById(R.id.bitmapFl);//     find bitmapFl,                      
     viewHolder.imageView = (ImageView) markerView.findViewById(R.id.picSdv); 
     markerView.setTag(viewHolder); 
   } 
   return inflater.inflate(R.layout.fragment_main, container, false); 
 } 
 
ivate class ViewHolder { 
   ImageView imageView; 
 } 
여러 marker 의 로 딩 과 관련 되 어 있 기 때문에 레이아웃 을 여러 번 불 러 오 는 것 을 의미 하기 때문에 ViewHolder 를 사용 하여 중복 되 는 작업 을 처리 합 니 다.
그리고 각 marker 를 초기 화 합 니 다:

  /**
   *          
   *
   * @param geoUserEntities:      (      、   )
   */
  private void initOverlayOptions(List<GeoUserEntity> geoUserEntities) {
    baiduMap.clear();
    AvatarEntity avatarEntityTemp;
    for (int i = 0; i < geoUserEntities.size(); i++) {
      if (geoUserEntities.get(i) == null) {
        continue;
      }
      final Marker[] marker = {null};
      final GeoUserEntity geoUserEntityTemp = geoUserEntities.get(i);
      avatarEntityTemp = geoUserEntityTemp.getAvatar();
      final BitmapDescriptor[] pic = {null};
      if (avatarEntityTemp != null && !StringUtils.isEmpty(avatarEntityTemp.getImageUrl())) {
        returnPicView(avatarEntityTemp.getMid(), new Result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ReturnResult(Object object) {
            super.onReturnResult(object);
            pic[0] = BitmapDescriptorFactory.fromView((View) object);
            putDataToMarkerOptions(pic[0], geoUserEntityTemp);
          }
        });
      } else if (avatarEntityTemp == null) {
        pic[0] = BitmapDescriptorFactory.fromResource(R.mipmap.anchor);
        putDataToMarkerOptions(pic[0], geoUserEntityTemp);
      }
    }
  }

  /**
   *   marker,  marker     
   *
   * @param pic
   * @param geoUserEntityTemp
   */
  private void putDataToMarkerOptions(BitmapDescriptor pic, GeoUserEntity geoUserEntityTemp) {
    double[] locationTemp = geoUserEntityTemp.getLocation();
    if (locationTemp != null && locationTemp.length == 2) {
      LatLng point = new LatLng(locationTemp[1], locationTemp[0]);
      MarkerOptions overlayOptions = new MarkerOptions()
          .position(point)
          .icon(pic)
          .animateType(MarkerOptions.MarkerAnimateType.grow);//  marker          
      Marker marker = (Marker) baiduMap.addOverlay(overlayOptions);
      Bundle bundle = new Bundle();
      bundle.putSerializable(ConstantValues.User.GEO_USER_ENTITY, geoUserEntityTemp);
      marker.setExtraInfo(bundle);//marker       ,            
      marker.setToTop();
    }
  }
  
  private void returnPicView(String urlTemp, final ResultListener resultListener) {
    viewHolder = (ViewHolder) markerView.getTag();
    Glide.with(getContext())
        .load(urlTemp)
        .asBitmap()
        .transform(new GlideCircleTransform(getContext()))
        .into(new SimpleTarget<Bitmap>() {
             @Override
             public void onResourceReady(Bitmap bitmap, GlideAnimation glideAnimation) {
               viewHolder.imageView.setImageBitmap(bitmap);
               resultListener.onReturnResult(markerView);
             }
           }
        );
  }
returnPicView 방법 을 통 해 비동기 그림 을 불 러 온 다음 사용자 정의 ResultListener 인터페이스 로 그림 불 러 온 결 과 를 되 돌려 BitmapDescriptor 를 초기 화하 고 MarkerOptions 를 설정 합 니 다.
요점:
Glide Circle Transform 은 그림 을 원형 으로 설정 하 는 사용자 정의 클래스 입 니 다(이후 구현 방법 이 있 습 니 다).
onResourceReady 는 Glide 프레임 워 크 에서 이미지 로 딩 이 끝 난 리 셋 방법 입 니 다.이상 은 여러 장의 그림 로 딩 이 끝 난 사건 을 감청 할 수 있 습 니 다.
resultListener.onReturnResult(markerView);markerView 는 처음에 사용자 정의 marker 에서 불 러 올 전체 레이아웃 입 니 다.
왜 Simple DraweeView 를 사용 하지 않 고 원형 사진 을 다운로드 하 는 감청 을 합 니까?
개인 적 인 사용 상황:Glide 프레임 워 크 를 사용 하면 Simple DraweeView 의 모양 을 제어 할 수 없습니다.그리고 Simple DraweeView 는 같은 view 를 동적 으로 불 러 올 때 여러 장의 그림 을 다운로드 하 는 것 을 감청 할 수 없 으 며 마지막 그림 만 감청 할 수 있 음 을 의미 합 니 다.(즉,위의 onReturnResult 와 유사 한 방법 은 한 번 만 리 셋 됩 니 다.이것 은 바로 본 고 에서 처음에 언급 한 문제 ②:여러 대상 을 얻 은 후에 하나의 marker 만 나타 나 는 상황 입 니 다)
그리고 Glide Circle Transform 의 클래스 코드 를 첨부 합 니 다(다른 곳 에서 복사 한 것).

public class GlideCircleTransform extends BitmapTransformation {
  public Context context;
  public GlideCircleTransform(Context context) {
    super(context);
    this.context = context;
  }
  @Override
  protected Bitmap transform(BitmapPool pool, Bitmap toTransform, int outWidth, int outHeight) {
    return circleCrop(pool, toTransform);
  }
  private static Bitmap circleCrop(BitmapPool pool, Bitmap source) {
    if (source == null) return null;
    int size = Math.min(source.getWidth(), source.getHeight());
    int x = (source.getWidth() - size) / 2;
    int y = (source.getHeight() - size) / 2;
    // TODO this could be acquired from the pool too
    Bitmap squared = Bitmap.createBitmap(source, x, y, size, size);
    Bitmap result = pool.get(size, size, Bitmap.Config.ARGB_8888);
    if (result == null) {
      result = Bitmap.createBitmap(size, size, Bitmap.Config.ARGB_8888);
    }
    Canvas canvas = new Canvas(result);
    Paint paint = new Paint();
    paint.setShader(new BitmapShader(squared, BitmapShader.TileMode.CLAMP, BitmapShader.TileMode.CLAMP));
    paint.setAntiAlias(true);
    float r = size / 2f;
    canvas.drawCircle(r, r, r, paint);
    return result;
  }
  @Override
  public String getId() {
    return getClass().getName();
  }
}
미 지 의 것 을 탐색 할 때 한 가 지 는 흥분 되 고 두 가 지 는 즐겁다.세 가 지 는 적극적이다.너무 많은 것 은 고통스럽다.그리고 미혹 을 해결 한 후에 마음 은 편안 하 다!
이상 의 안 드 로 이 드 바 이 두 맵 marker 에 있 는 그림 이 표시 되 지 않 는 해결 방법(추천)은 바로 편집장 이 여러분 에 게 공유 한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께 참고 가 되 고 저희 도 많이 응원 해 주시 기 바 랍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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