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의 애드온 개발을 할 때 수수하게 편리한 「소스 편집」

1810 단어 파이썬블렌더
Blender의 애드온 개발을 할 때 수수하게 편리한 기능이 「소스 편집」입니다.

예를 들어 자작 애드온을 모양 키의 이 부분에 등록하려면 여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소스 편집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TextEditor에 이 메뉴를 등록하고 있는 부분의 소스가 표시됩니다.


이 경우 MESH_MT_shape_key_specials를 사용하여

그렇다면

이 부분에 등록됩니다.

Blender2.8에서는 기본적으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편집> 환경 설정> 인터페이스의 "개발자 옵션"을 선택하여 표시합니다.



덧붙여서 2.7x의 「MESH_MT_shape_key_specials」는 2.8에서는 「MESH_MT_shape_key_context_menu」로 바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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