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바람 매핑을 위한 Egret 공식 권장 방법(성공편)
10465 단어 EgretEngine
나는 TMX 파일 형식이 지원되지 않는다는 욕을 먹었다
tiled.js:3096 Uncaught Error: GZIP/ZLIB compressed TMX Tile Map not supported!
at Function.Base64.decompress (tiled.js:3096)
at Function.TMXUtils.decode (tiled.js:3166)
at new TMXLayer (tiled.js:539)
at TMXTilemap.parseLayer (tiled.js:1114)
at TMXTilemap.readMapObjects (tiled.js:1044)
at TMXTilemap.getLayers (tiled.js:957)
at TMXTilemap.render (tiled.js:946)
at Main.onMapComplete (Main.ts:56)
at WebHttpRequest.EventDispatcher.$notifyListener (egret.js:349)
at WebHttpRequest.EventDispatcher.dispatchEvent (egret.js:328)
일을 시작하다"tiled comporession off"로 검색
https://gamedev.stackexchange.com/questions/86021/is-there-any-way-to-change-compression-type-of-tmx-file
You can change it in the map properties. (Map -> Properties...)
속성 확인
이 상태에서 저장하면 다음과 같다
desert.tmx
<?xml version="1.0" encoding="UTF-8"?>
<map version="1.2" tiledversion="1.2.2" orientation="orthogonal" renderorder="right-down" width="40" height="40" tilewidth="32" tileheight="32" infinite="0" nextlayerid="2" nextobjectid="1">
<tileset firstgid="1" source="../../Program Files/Tiled/examples/desert.tsx"/>
<layer id="1" name="Ground" width="40" height="40">
<data encoding="base64" compression="zlib">
eJztm...QDjOLfP
</data>
</layer>
</map>
XML 형식으로 변경이렇게 됐어!
desert.tmx
<?xml version="1.0" encoding="UTF-8"?>
<map version="1.2" tiledversion="1.2.2" orientation="orthogonal" renderorder="right-down" width="48" height="48" tilewidth="32" tileheight="32" infinite="0" nextlayerid="4" nextobjectid="1">
<tileset firstgid="1" source="../../Program Files/Tiled/examples/desert.tsx"/>
<layer id="3" name="Ground" width="48" height="48">
<data>
<tile gid="30"/>
:
:
<tile/>
</data>
</layer>
</map>
리소스 교체지난번에 프로젝트의 Resources 폴더에 설정했습니다.파일을 이전 파일로 바꾸기
실행 시도!
그게 틀렸어?!
그렇긴 하지만 지난번 일이 생각나지
https://qiita.com/motoyasu-yamada/items/1f10a0bedb68727852ca
tiled.js:2549 Uncaught Error: tmx not support tsx file load!!!
at new TMXTileset (tiled.js:2549)
at TMXTilemap.readMapObjects (tiled.js:1041)
at TMXTilemap.getLayers (tiled.js:957)
at TMXTilemap.render (tiled.js:946)
at Main.onMapComplete (Main.ts:56)
at WebHttpRequest.EventDispatcher.$notifyListener (egret.js:349)
at WebHttpRequest.EventDispatcher.dispatchEvent (egret.js:328)
at WebHttpRequest.EventDispatcher.dispatchEventWith (egret.js:389)
at egret.web.js:1756
기와 세트는 tsx 파일을 사용합니다desert.tmx
<?xml version="1.0" encoding="UTF-8"?>
<map version="1.2" tiledversion="1.2.2" orientation="orthogonal" renderorder="right-down" width="48" height="48" tilewidth="32" tileheight="32" infinite="0" nextlayerid="4" nextobjectid="1">
<tileset firstgid="1" source="../../Program Files/Tiled/examples/desert.tsx"/>
<layer id="3" name="Ground" width="48" height="48">
다음은 내연의 묘사이다desert.tmx
<?xml version="1.0" encoding="UTF-8"?>
<map version="1.2" tiledversion="1.2.2" orientation="orthogonal" renderorder="right-down" width="48" height="48" tilewidth="32" tileheight="32" infinite="0" nextlayerid="4" nextobjectid="1">
<tileset firstgid="1" name="Desert" tilewidth="32" tileheight="32" spacing="1" margin="1" tilecount="48"> <image source="tmw_desert_spacing.png" width="265" height="199"/> </tileset>
<layer id="3" name="Ground" width="48" height="48">
성공!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RPG 바람 매핑을 위한 Egret 공식 권장 방법(성공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otoyasu-yamada/items/34622c3aa5a2018e60d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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