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 보수 가동Turtlebot3

12487 단어 ROS분경TOPPERS길.

개요


탑퍼스/박스홀더를 이용하면 자유롭게 도로를 만들고 제작된 도로에서 터틀봇3을 이동할 수 있다.
또한 현재는 ROS2만 지원됩니다.

설치 단계


설치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ROS 대응 패널 홀더와 도로 제작 도구는 설치 절차가 동일해 변경차만 보완했다.
  • ROS 프로그램 구축
  • Unity 설치
  • Unity ROS 패키지 설치
  • 분경 유니티 패키지 다운로드

  • 엔클로저 Unity 패키지를 Unity로 가져오기
  • Scennes 폴더 바로 아래에 다음 두 장면이 있습니다.
  • RoadCreator
  • Toppers_Course

  • 정원의 분재를 설치하다.
  • 또한 마지막 설치는 아래의 tb3만 있으면 됩니다.
  • bash utils/install.bash ros2 ros2/unity/tb3_ros2 settings/tb3
  • 도로 부품의 설치
  • 도로 부품의 미세한 조정
  • 사각 정원 Unity 패키지 다운로드


    다음은 ROS용 화분 포장입니다. 버전에 따라 다운로드하세요.
  • ROS1의 경우
  • 미대응
  • ROS2의 경우
  • hakoniwa-road-tb3-ros2.unitypackage
  • road_parts_type.json
  • road_parts_type.이 패키지를 가져온 Unity 프로젝트 바로 아래에 json을 설정하십시오.
  • 사용법


    길을 닦다


    도로를 만들려면 아래RoadCreator 장면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성공했습니다. 아래와 같습니다.

    이 상태에서 시뮬레이션 실행 단추를 누르면 도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도로 수리 절차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오.
    제작이 완료되면 s 버튼을 눌러 저장하고 시뮬레이션을 끝내세요.
    또한 저장 파일은 road_map.json입니다.
    프로파일 형식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여기.을 참조하십시오.
    {
      "entries": [
        {
          "name": "road1_0",
          "prefab_name": "road1",
          "repeat_num": 0,
          "rotation": 0.0,
          "scale": 1.0,
          "connect_direction": null
        },
        {
          "name": "road2_1",
          "prefab_name": "road2",
          "repeat_num": 0,
          "rotation": 180.0,
          "scale": 1.0,
          "connect_direction": "+z"
        },
        {
          "name": "road2_2",
          "prefab_name": "road2",
          "repeat_num": 0,
          "rotation": 270.0,
          "scale": 1.0,
          "connect_direction": "+x/road2_1"
        },
        {
          "name": "road1_3",
          "prefab_name": "road1",
          "repeat_num": 0,
          "rotation": 0.0,
          "scale": 1.0,
          "connect_direction": "-z/road2_2"
        },
        {
          "name": "road2_4",
          "prefab_name": "road2",
          "repeat_num": 0,
          "rotation": 0.0,
          "scale": 1.0,
          "connect_direction": "-z/road1_3"
        },
        {
          "name": "road2_5",
          "prefab_name": "road2",
          "repeat_num": 0,
          "rotation": 90.0,
          "scale": 1.0,
          "connect_direction": "-x/road2_4"
        }
      ]
    }
    

    상정 환경에 만들어진 도로에 불러오기


    창설된 길을 TB3 환경에서 읽으려면 아래Toppers_Course 장면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일단 성공하면 이렇게 된다.

    다음은 다음과 같이 도로 읽기 기능을 시작합니다.

    시작이 성공하면 아래가 팝업됩니다.

    이 상태에서는 Parent에서 Roads를 설정합니다.

    그리고 CREATE 버튼을 누르면 도로가 다음과 같이 읽힌다.

    통지: 상정목란회


    TOPPERS 상정 WG에서 목란회는 비정기적으로 열린다.
    본 보도의 내용을 실제로 시도하고 싶으신 분이나 이미 시도해 보았지만 내용이 충실하신 분들은 꼭 참석해 주십시오. 화면을 공유하면서 참가자들 사이에서 지원하고 새로운 기능을 함께 실시해 주십시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