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ources.Load의 BestPractices 인증(2, 사용 상태에서 삭제)

2883 단어 ResourcesUnity
Resources.검증 BestPractices 로드 (1, 로드 및 제거)
계속하다
마지막 자원 로더.cs를 계승하고 실제 호출한 것
그린 상태에서 삭제 여부 보기
이번에 사용한 소스는요.
ResourcesLoadSprite.cs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esourcesLoadSprite : ResourcesLoader
{
    [SerializeField, Header("表示するSpriteRendererを指定")]
    private SpriteRenderer TargetRenderer;

    protected override void SetLoadObjectType()
    {
        LoadObjectType = typeof(Sprite);
    }

    protected override void OnLoadComplete(Object _object)
    {
        base.OnLoadComplete(_object);

        TargetRenderer.sprite = _object as Sprite;
    }
}
대충
0. SetLoadObjectType은 리소스입니다.지정되지 않은 유형을 불러오면 일부 정보가 비행하기 때문에 매개 변수에 의한 데이터 형식
1. 로드가 완료되면 지정된 드로잉 어셈블리에 Sprite를 전달합니다.
지난번과 비교하다実際に描画している状態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
상태에 접근해 보았다.
GameObject 생성

GameObject 삭제

텍스쳐 2D를 사용해서 방출이 안 되는 거 알아요.
Sprite 메시지가 해제되었습니다.
계속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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