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activity 지연 점프 기능 구현
Activity 는 화면 상호작용 을 제공 하 는 안 드 로 이 드 의 응용 구성 요소 입 니 다.모든 Activity 는 사용자 인 터 페 이 스 를 그 리 는 데 사용 할 창 을 얻 습 니 다.창 은 가득 채 울 수 있 습 니 다.화면 도 화면 보다 작고 다른 창 위 에 떠 다 닐 수 있 습 니 다.
하나의 애플 리 케 이 션 은 서로 느슨 한 관 계 를 가 진 여러 개의 Activity 로 구성 되 는데 보통 애플 리 케 이 션 의 특정한 Activity 를 위주 로 활동 하 는 것 을 지정 합 니 다.즉,애플 리 케 이 션 을 처음 시작 할 때 사용자 에 게 보 여 주 는 Activity 입 니 다.Activity 를 주 활동 으로 설정 하 는 방법 은 다음 코드 와 같이 AndroidManifest 파일 에 다음 과 같은 내용 을 추가 해 야 합 니 다.
<application>
....
<activity android:name=".MainActivity">
<intent-filter>
<action android:name="android.intent.action.MAIN" />
<category android:name="android.intent.category.LAUNCHER" />
</intent-filter>
</activity>
....
</application>
물론 액 티 비 티 간 에는 서로 다른 조작 을 수행 할 수 있 도록 서로 점프 할 수 있다.새 Activity 가 시 작 될 때마다 오래된 Activity 는 멈 추 지만 시스템 은 스 택 즉 스 택 으로 돌아 가 이 Activity 를 유지 합 니 다.새 Activity 가 시 작 될 때 시스템 도 이 를 스 택 으로 되 돌려 주 고 사용자 의 작업 초점 을 얻 습 니 다.사용자 가 현재 Activity 를 완성 하고 되 돌아 오 는 단 추 를 누 르 면 시스템 이 스 택 에서 팝 업 을 꺼 내 폐기 한 다음 이전 Activity 에 답장 합 니 다.하나의 Activity 가 새로운 Activity 가 시작 되 어 멈 출 때 시스템 은 이 Activity 의 생명주기 리 셋 방법 을 통 해 이 상태의 변 화 를 알 립 니 다.Activity 는 상태 변화 에 따라 모든 변화 에 몇 가지 가 있 을 수 있 으 며,모든 반전 은 이 상태 에 해당 하 는 특정한 조작 을 수행 할 기 회 를 제공 합 니 다.
package club.zhuol.qqcopyexample;
import androidx.appcompat.app.AppCompatActivity;
import android.content.Intent;
import android.os.Bundle;
import android.os.Handler;
import android.os.Message;
import android.view.View;
import android.view.WindowManager;
import android.widget.TextView;
public class CoverActivity extends AppCompatActivity {
Handler handler;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cover);
myIntent();
init();
}
private void myIntent() {
handler = new Handler() {
@Override
public void handleMessage(Message msg) {
if (msg.what != 0) {
//tv_skip.setText(msg.what + " APP");
} else {
click();
}
}
};
}
private void init() {
//
getWindow().setFlags(WindowManager.LayoutParams.FLAG_FULLSCREEN, WindowManager.LayoutParams.FLAG_FULLSCREEN);
//tv_skip = findViewById(R.id.tv_skip);
//textView.setText("zhuoL");
new CountDown().start();
}
private void click() {
Intent intent = new Intent(CoverActivity.this, LoginActivity.class);
startActivity(intent);
finish();
}
// APP
class CountDown extends Thread {
int count = 1;
@Override
public void run() {
try {
while (count >= 0) {
sleep(1000);
Message message = new Message();
message.what = count;
handler.sendMessage(message);
count--;
}
} catch (Interrupted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
}
안 드 로 이 드 액 티 비 티 지연 점프 에 관 한 이 글 은 여기까지 소개 되 었 습 니 다.더 많은 안 드 로 이 드 액 티 비 티 지연 점프 내용 은 이전 글 을 검색 하거나 아래 에 있 는 관련 글 을 계속 찾 아 보 세 요.앞으로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Bitrise에서 배포 어플리케이션 설정 테스트하기이 글은 Bitrise 광고 달력의 23일째 글입니다. 자체 또는 당사 등에서 Bitrise 구축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그나저나 며칠 전 Bitrise User Group Meetup #3에서 아래 슬라이드를 발표했...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