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개발의 난이도를 낮추다

개발팀을 시험해 보세요!
N예비학교 프로그래밍 입문 과정 2년 차 Docker에서 나와서 기쁜satsukizz입니다.
"개발팀 해봐!"
프로그래밍 입문 과정에 참가하는 N고·N 예비학교 학생들에게 가장 전하고 싶은 메시지다.
개요
  • N 학원은 거의 개인 활동이 있다
  • 학습팀이 개발한 창고
  • 최소한의 기능 가져오기
  • 마지막
  • 창고와 그 내용, 활동을 구체적으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세 번째부터 읽어주세요.
    또 수업 수강을 전제로 한 보도인 만큼 수강을 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불편할 수 있으니 사전에 양해해달라고 당부했다.
    N 예비학교는 기본적으로 모두 개인 활동이다
    제가 프로그래밍 경험을 대충 써볼게요.
    -2019년까지 HTML, 자바스크립트, R, C++, VBA 등 빈번하게 접촉
    -2020년 N예비학교 프로그래밍 입문 과정 참가
    - 입문 과정 중 IT 기업에 겸직으로 채용
    - 아르바이트는 팀 개발에 처음 참여해
    -2021년 다시 수강, 계속 실시
    이런 느낌이야.최근에는 당시 바빠질 수 없었던 4장을 앞두고 슬랙과 실시간 수업(집필 단계는 3장 27절)에서 조금씩 복습하는 날이다.
    이 가운데 팀 개발을 하는 것은 아르바이트뿐이다.처음 경험은 신선했고, 아르바이트를 하는 자신이 쓴 코드도 직원들의 평가를 받았고, 결국 합병된 것은 단순히 기뻤고, 다른 사람의 코드를 리뷰할 때 정체성과 수준을 높일 수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한편, 팀워크가 다른 부분이 있지만 입문 과정에서 배우지 못한 근본적이고 당연한 부분도 있다.
    특히 입문 과정
    -git과 GiitHub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드릴게요.
    페널티킥 가르쳐줄게.
    하지만 그 요구는 합병되지 않았다.
    학습팀이 개발한 창고
    수업을 듣는 학우들 사이에 도와줄 것이 있습니까?이 점을 생각할 때 머릿속에 떠오르는 것은 사실 제작진이 개발한 창고다.
    슬랙에서 채널#一緒にhttpアプリ作ろう 주최 창고를 제작한다.
    10월 5일 슬랙 채널을 제작해 깃허브 창고 정비를 촉구했다.
    창고의 목표는 N학원의 교재 내용을 분담해 축적하는 것이다.
    두 달 동안 10개의 요구가 제기됐는데 이 중 3개는 합병됐고 2개는 회신했다.
    리ject가 요구를 거절했지만 청강생 중 첫 번째로 개발된 사람이 제로에서 시작한 연습을 남긴 것이다.
    필수 기능의 도입, 해설
    GiitHub팀에서 개발할 때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중에 필요한 물건과
    README.md
    이미 교재에 여러 번 등장했는데 창고의 용도가 어떤지 썼어요.
    이번에 팀 개발을 위한 연습이라 조금 서툴렀는데 그런 설명이 들어갔어요.
    GitHub Discussions
    Discussions는 창고를 이용하는 사람과 개발자가 GiitHub에서 쉽게 대화할 수 있는 포럼이다.
    창고 설치부터 기능 ON까지.
    기능 켜기를 선택할 수 있는 Discussions 외에도 GiitHub에는 Issues, Giitter(옵션)가 있습니다.
    Issues에서 문제점을 구체적으로 제시한 후 코드 수정과 기능 추가를 직접 진행한다.
    지터는 창고 참가자들이 만든 트위터의 타임라인이다.
    이번에 Discussions 를 사용하면 언제든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 설명이 필요하고 추가된 정보는 다음과 같다.
    평론 방법
    팟캐스트 방법
    GitHub Template
    Template는 초대 요청을 작성할 때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첫 팀 개발이라도 집단 요청에 적힌 내용을 안내할 수 있는 구조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안에 있는 물건은 Mardown일 뿐 창고 바로 아래.github/PULL_REQUEST_TEMPLATE.md의 이름으로만 설정된다.
    Template 자체는 다른 Issues로 쓸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마찬가지로 MD 형식으로 설정합니다.
    Collabrator 구성
    GiitHub은 두 가지 개발 방법이 있습니다.
    1. 포크로 창고를 찍고 포크에서 포크에게 교차 요청을 하세요
    1. 창고의 개발자가 되어 창고 안에서 자유롭게 지점을 만들어 요청
    방법
    입문 과정의 요구는 전자지만 공동 구성원이 일정 시간을 들여 개발하는 것은 좀 번거롭다.요구 사항은 간단하지만, 그것을 심사하려면 많은 Giit상의 조작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번에는 후자이기 때문에 창고 개발자가 필요하지만 Collabolator(공헌자)를 설정해야 한다.Discussions에서 미리 자신을 소개한 사람에게 개발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렇게 되면 평소 하던 git 작업 외에 간단한 리뷰git checkout [プルリクエストのブランチ名]도 가능하다.
    분기 보호 규칙 설정
    공개된 지점 (여기는main) 이 실행되지 않고, 오류가 가득하고, 오류가 가득한 것을 피해야 한다.한편, 개발자의 Collabolator가 설정되어 있어 누구나 자유롭게 창고 안에서 개발할 수 있다.
    분기 보호 규칙을 설정하여main 분기의 고정 코드 품질을 유지합니다.
    설정 방법은'이런 지부 명칭이라면 이런 제약을 가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도록 간단하다.
    이번에는 이메일 지점에서 공약을 쌓지 않기 위해 요청이 있으면 2명 이상의 앱프로브(찬성)를 받은 경우에만 병합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을 달면서 동작 확인을 요청하기 때문에 버그가 가득한 경우는 거의 없다.
    Slack 채널
    디스커션스 멤버들 사이의 관계가 좋아지거나 가볍고 유쾌한 대화도 어색하다.이번에는 입문 코스에 소개된 슬랙 공간의 일부를 빌려 공개 채널에서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게 됐다.
    최후
    목표 창작물
    어떤 팀의 개발을 진행할 때 제재와 최종 목표도 중요하다.
    다만, 나는 그것을 준비하는 것을 잘하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백업 같은 일을 비교적 좋아하기 때문에 제재를 교재에 놓고 평론과 합병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상의하면서 기사를 쓴다.
    원하는 사람은 장르와 최종 목표에서 인기를 얻고 팀 개발을 충분히 추진할 수 있기를 바란다.
    졸렬한 코드, 보이는 공포
    나는 절대로 평론을 받는 것이 무섭고 주목을 받는 것이 무섭다고 느낄 것이다.하지만 코드를 쓴 사람이 가장 칭찬받아야 한다.실행하는 사람이 실행하지 않는 사람보다 더 멀리 간다.무서울 수도 있지만 아직 해보지 못한 청강생은 시간이 있으면 시도해 보세요.
    저장소의 정보 사용
    또 우리 창고의 평론 방법 등 정보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그리고 개발팀을 원하는 사람은 창고 설비 등으로 불러도 돼요.개발의 버팀목으로 할 수 있는 일을 하게 해주세요.DM 및 유지 보수로 연락 주세요.
    덧붙이다
    요즘 제가 바빠서 전혀 못 구했어요. 죄송해요. 가끔 요청이나 댓글이 올라와서 반응을 받기도 해요.나는 생각한 일을 실천에 옮기는 것이 정말 좋다고 생각한다.
    여러 사정에 따라 어드벤트 캘린더에 등록된 내용 변경은 불시 공사에서 문자를 기반으로 제작된 기사다.수시로 정정하기 때문에 사양하지 마시고 질문이나 지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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