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y World에서 여러 가지 모델을 낮춰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유닛 버전 5.3.5입니다.
도입된 곳은 이런 느낌이에요.
PolyWorld
프레젠테이션 화면

그럼 바로
바로 모형을 저플라스틱으로 만들어주세요.
우선 간단한... 이 상자

Polyworld Mesh Converter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주제를 고르면...

이러한 느낌이므로 Export Folder 선택
붉은 과일!

폴더를 선택했습니다.
정점색이라 텍스처가 없어요.
그래서 면도기는 이 자산이다.

만들면 바로 이 w

약간 이렇게 하면 약간...
참고로 원래 모델의 면도기는 메인텍처와 색깔이 없어요.
오류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이 경우 스탠더드쉐더 등으로 바꾸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다.
복잡하니까.
여러 재료의 설정과 그물 모양의 물건이 분리된 것도 문제없다.

또한 왼쪽의 쇠뇌는 아래의 그물 모양과 쇠뇌 부분의 그물 모양으로 나뉘어 회전할 수 있다
그곳도 잘 분리되어 폴리에틸렌이 되었다.

역할을 테스트합니다.
여기에 캐릭터 등 액션류에도 해당되는 것들이 있으니 시도해보자.
또한 블렌드 형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역할은
결과!눈도 같은 결이면 눈이 없어져요!

눈이 잘 다른 그물 모양으로 변하면 눈이 남는다.
이것을 사용할 때는 이 점을 고려해야 한다.눈이 작아지면 보이지 않는다.

다음은 지형.
일단 이거부터 해보자.

이 테레빈, QT를 선택하는 방법입니다.Poly World Terrain 부착.
Material To Apply 소재를 설정하고 UpdateAll을 선택합니다.

4천 개의 사이즈 대화상자가 있는 것 같은데, 괜찮아요?이런 가벼운 마음 yes로 후회
노란색 메쉬드 제너티드 4096으로 잘 쓰여 있죠...

아, 이건 시간이 필요한 물건이야.조금만 더 거칠었으면 좋겠어요.

일이 이제 와서 멈춰도 상관없으니 일단 내버려 두어라.
한 30분 이상 걸렸을 거예요.좀 더 거칠었으면 좋겠다.

등급 제도가 대단해서 하나하나가 하나의 대상이다.

그러나 매 장마다 Lod가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카메라가 멀리 떨어져 있으면 그려지지 않는다
여기서 설정하거나 Lod를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설정된 Lod

그럼 다시 힘을 내주세요.
Chunk Size Choice를 4로 높입니다.

이번에는 아주 빨리 만들었다.하나는 이 크기.

그다음에 물.
빨리 하려면 여기 프리파이브를 쓰면 돼요.

장면에 구성
WaterPlane 10x10 두 개를 정렬해 보았습니다.

두 객체에 상위 객체를 작성합니다.
저기 QT 있어요.Surface Noise에 종속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매개 변수만 구해주면 웨이브야.


또 물의 재료인 shader를 이걸로 만들어도 입방체도에 대한 반사에 대응할 수 있다.

이런 느낌으로.

이런 견해

이렇게

자, 이번에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알지만... 얼굴...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oly World에서 여러 가지 모델을 낮춰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yumegu/items/31557f7bb2bb57a90fb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