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 프로젝트 관리

새로운 캐릭터를 축하합니다!


당신은 현재 새로운 프로젝트 매니저(PM)나 제품 담당자(PO)와...잠깐만요.도대체 무슨 차이가 있습니까?많은 민첩한 프로젝트에서 프로젝트 매니저가 없고 프로젝트 매니저의 직책은 팀의 각 구성원에 분포된다. 제품 소유자, 개발자,ScrumMaster(Scrum),Coach(XP) 등이다.따라서 PM의 정의는 때때로 모호하고 내 경험에 따르면 조직마다 정의의 차이가 크다.
그러나 이곳의 물은 항상 혼탁하기 때문에 나는 수공으로 모든 문제를 처리할 것이니 너희들이 주의하지 않기를 바란다.반대로 우리는 PM/PO 분야의 오래된 문제 중 하나를 주목할 것이다. 우리는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합니까?
그래서...

우리 다음 단계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초보적인 팀 담당자, PO, PM, 또는 당신 회사가 업무를 완성하는 사람을 부르는 직함으로서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파악하는 것은 어려운 임무입니다.그것은 프로젝트, 제품, 업무, 팀에 대한 깊은 이해와 관련된다.네가 27가지 일을 동시에 처리할 때 한 무리의 작은 새들이 재잘재잘 "나는 다음에 어떻게 해야 하나?"라고 외치면 사람을 미치게 할 것이다.사용자 이야기를 그들이 작성할 수 있도록 토로해 달라고 요구한다.
너는 backlog grooming/refinement가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것은 여전히 너에게 완성해야 할 374가지 임무 중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줄 수 없다.다행히도, 이 점을 해낼 수 있는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다. 그것은 모든 임무를 위한 비즈니스 사례를 구축하는 것이다. 단지 세 개의 숫자만 사용하면 된다.

3번 상업 사례


하나의 상업 사례는 사실 한 가지 일을 해야 하거나 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논증하는 것이 아니라 숫자로 그것을 지지하는 것이다.만약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알고 싶다면, 나는 '남겨진 코드 라이브러리 구하기' 에 관한 강연을 할 것이다.
근데 우리 숫자 뭘로 하지?이런 상황에서 임무의 가치를 대표하는 세 가지 가장 중요한 숫자를 선택해 보자.한 번은 내가 개발Tau Station의 자유발휘(F2P) 공상 과학 이야기 모험에서 프로젝트 관리 역할을 맡았을 때 이 역할의 복잡성은 압도적이었다. 그러나 모든 임무의'세 가지 가장 중요한 숫자'는 복잡성, 가용성과 화폐화였다.

하나의 임무의 복잡성은 단지 팀원들이 하나의 임무에 분배되는'이야기점'(또는 당신이 일컫는'이야기점')의 수량일 뿐이다.나는 Fibonacci numbers for story point estimates, 특히 내가 전시하고자 하는 내용을 사용하는 것을 건의한다.
임무의 가용성은 그것이 고객에게 얼마나 유용한지를 가리킨다.마찬가지로 여기는 피보나 계수를 사용해야 한다.이 숫자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왜냐하면 현실에서는 완벽한 평가를 받지 못하기 때문이다.그러나 분명히 고객에게 보고서를 다운로드하게 하는 기능은 그들에게 사이드바 색깔을 약간 조정하는 기능보다 가치가 있기 때문에 전자는 숫자'13'을 얻을 수 있고 후자는 숫자'1'을 얻을 수 있다.
타우 스테이션의 경우 누구나 무료로 게임을 할 수 있지만, 많은 F2P 게임과 마찬가지로 게임에 통화화 옵션이 있어 통화화 가능성을 높이는 것은 더 많은 수를 얻을 수 있다."즐거운 시간"기능, 유저가 아이템을 구매할 때 추가 보상을 획득, 포럼 게시물의 "끈적임"보다 높은 화폐화 숫자를 획득마찬가지로 이곳에서 사용하는 것은 피보나 계수다.
중요한 힌트: 당신이 선택한 세 가지는 당신의 업무 관심사를 반영하고 전혀 다른 업무 수요를 반영해야 한다.보안 또는 법률 준수 또는 완전히 다른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Tau Station은 이러한 열을 가용성 번호의 일부로 나열합니다.이 숫자들을 자세히 생각해 봐라. 왜냐하면 너는 틀리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일단 네가 세 개의 숫자가 생기면, 다음은 어떻게 하겠니?응, 너는 그것들에게 권한을 분배해야 해.이것은 어느 정도 정확하게 느껴질 때까지 반복적으로 시험하는 과정이다.우리의 예에서 화폐화와 복잡성의 무게는 40이고 가용성의 무게는 20이라고 가정한다.그리고 최종 점수를 받을 때까지 공식을 가지고 놀아라. 점수가 높을수록 임무 우선순위가 높아진다.다음은 Tau Station에 사용되는 공식이지만 필요에 따라 조정해야 합니다.
pros  = monetization * 40 + usability * 20
cons  = complexity * 40
scale = 10
score = ( ( pros – cons ) + 500 ) / scale
하나의 임무의 화폐화는 1이고 가용성은 5이며 복잡성은 7이라고 가정한다.이것은 3의 화폐화, 3의 가용성, 13의 복잡도와 비교하면 어떻습니까?첫 번째 임무는 우리로 하여금 더 적은 돈을 벌게 할 수도 있고, 그다지 쓸모가 없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쉽게 실현될 수 있다.결정하다
"예, 화폐화와 가용성은 모두""장점""(장점)이고 복잡성은""단점""(단점)이므로 다음과 같은 과제가 있습니다."
pros  = 1 * 40 + 5 * 20
cons  = 7 * 40
scale = 10
score = ( ( 140 – 280 ) + 500 ) / 10
작업 2:
pros  = 3 * 40 + 3 * 40
cons  = 13 * 40
scale = 10
score = ( ( 240 – 520 ) + 500 ) / 10
미션 1의 최종 점수는 36점, 미션 2의 최종 점수는 22점이다.그래서 우리는 먼저 임무를 한다.
이 세 개의 숫자를 전자 표에 삽입하는 것을 습득하면, 너는 점수에 따라 임무를 정렬하고, 임무를 목록의 맨 앞에 배열할 수 있다.

실제 세계의 사용


내가 이렇게 했을 때, 나는 이것이 나의 일을 훨씬 쉽게 만들었고, 팀도 매우 고마웠다. 왜냐하면 이것은 명확한 방향이기 때문이다.그 밖에 팀은 복잡한 평가를 제공했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이 프로젝트 방향에 진정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이것은 팀이 통상적으로 감상할 것이다.
나는 Excel 전자 표를 사용했지만, 이 프로그램은github와 ZenHub 에서 데이터를 가져와서 자동으로 전자 표를 만들었다.매달 나는 이 과정을 반복해서 부족한 숫자를 작성하고 줄을 정렬하며 구글 문서를 통해 팀과 공유한다.그것은 일을 잘했고, 이번 달의 프로젝트 임무를 계산하는 것은 더 이상 스트레스가 아니다.
때때로 당신은 이런 기교를 사용하면 정확하게 점수를 매기는 임무가 없는 것 같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이런 상황이 발생했을 때, 너의 세 가지 숫자가 합리적인지 조사해라.아마도 너의 체중이 틀렸거나, 너의 공식이 틀렸을 것이다.
혹은, 때때로 발생하는 것처럼 외부 요소가 있다.하나의 작업은 매우 복잡하고 가용성이 낮으며 이윤 창출 잠재력이 없을 수도 있지만, 다른 팀은 현재 XML 요약을 제공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야, 너는 다른 사람들과 친밀하게 지내야 한다.이런 이상한 일이 발생했을 때, 당신의 판단으로 당신의 전자 표를 대체하세요.
결국 이 기술은 다른 기술과 마찬가지로 완벽하지 않다.그러나 적절하게 사용하면 가치를 쌓고 진정한 수요에 관심을 갖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도구가 될 것이다.그 밖에 더 큰 가치를 우선적으로 고려할 것이다. 결정이 정확하다는 것을 증명해 달라는 요구가 있을 때, 그 가치를 지지할 수 있는 숫자가 있을 것이다.비록 그들이 완벽하지 않더라도 예감이 아니라 숫자와 공식적으로 논쟁하는 것은 더 안전한 직업 선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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