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처음부터 시작하는 보드 게임의 프로그래밍과 기계 학습 [4 일째]

마지막 회상



완전히 처음부터 시작하는 보드 게임 프로그래밍과 기계 학습 [3 일째] - Qiita
  • 파이썬에서 클래스를 정의 해보십시오.
  • 표준 라이브러리 사용하기
  • 의사 난수 란 무엇이며 seed에 대해

  • 평소 Python의 기본적인 사용법을 배웠으므로, 드디어 Pygame을 사용하여 게임 제작의 입구로 발길을 가고 싶습니다.

    Pygame의 역사



    이하, 참고 서적보다 발췌.
  • Pygame은 Simple DirectMedia Layer (SDL)라고 불리는 다른 게임 생성 라이브러리에 의해 구축되었습니다
  • SDL은 다른 플랫폼에서 이식 게임 작업을 단순화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 SDL은 그래픽 및 입력 장치에 대해 여러 플랫폼에서 디스플레이 및 처리하는 일반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 SDL은 C 언어로 작성되었지만 C++에서는 느린 것에 오류가 많았다
  • 프로그래머는 SDL을 각각 좋아하는 언어에 대한 바인딩을 만들었습니다
  • 현재 SDL은 모든 언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Pygame도 그 중 하나입니다

  • Pygame을 설치해보기



    그럼 바로 설치해 봅시다. 그래서 책에 따라 w w. py가 눈. 오 rg에 갔는데 다운로드 링크가 없습니다. 책의 발행 시기인 2011년은 있었을 것입니다만, 2018년 현재는 pip에 의한 넷상의 리포지토리로부터의 인스톨이 주류라고 하는 것일까요.

    아래 기사를 참고로 pip를 실행으로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Python을 설치하고 Pygame을 실행할 때까지 - Qiita
    python -m pip install pygame
    

    이어 설치 성공 확인을 겸해 버전을 확인해 봅니다.
    >>> import pygame
    >>> print pygame.ver
    1.9.4
    

    참고서적은 Pygame1.9.2였으므로 7년으로 크게는 변하지 않은 것 같네요.

    Pygame으로 화면 표시



    우선 화면을 표시해 봅시다.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을 두어도 중요합니다. Pygame에 있는 「Hello, World!」라고 하는 것으로 참고서에 따라 화면을 표시해 보았습니다.

    매우 절묘한 이미지가 완성되었습니다만, 일단 배경 이미지와 마우스의 움직임을 추종하는 박쥐의 이미지를 묘사할 수 있었습니다. 단지 이것만의 일입니다만, Pygame을 사용하지 않고 Python 이외에서 같은 것을 하려고 하면 힘들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원래 WEB 사이트나 백엔드의 개발 밖에 한 적이 없는 자신에게 있어서는 윈도우를 표시해 움직이는 것을 만드는 것 자체 꽤 참신하게 느꼈습니다.

    향후 예정


  • 보드 게임 프로그래밍
  • 파이썬 기초 공부
  • Pygame의 기초 공부 👈

  • 보드 게임 AI 만들기
  • 기계 학습에 의한 AI 강화

  • 잠시 동안 Pygame을 사용하여 그래픽을 공부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 되돌아


  • 했던 일
  • Pygame의 역사를 알고
  • Pygame 설치
  • 수수께끼의 이미지 묘사

  • 알았던 것
  • Pygame 설치 방법
  • Pygame 패키지의 모듈 군
  • 윈도우의 표시 방법

  • 다음에 하는 것
  • 이벤트 얻기
  • 글꼴 및 비주얼 생성


  • 참고서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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