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으로 스마트 폰 게임 자동화 ~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 비어스 (FFBE) 자동화 편 ~
개요
환경 설정이 끝났습니다. , 간단한 알고리즘이지만 FGO 자동화도 가능했습니다. ,
그래서 이번에는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익스비어스(FFBE)의 스토리 자동화를 해 나가고 싶습니다.
동작 확인 동영상
코드 소개
스마트 폰에서 이미지를 가져온 다음 템플릿 일치와 결과를 바탕으로 클릭하는 코드입니다.
이번에는 이러한 이미지가 키모였습니다.
이런 느낌으로 돌아갑니다.
....
def story():
_click_image3_vis(r"img\ffbe\story\new.png", offset=(50, 50))
_click_image3_vis(r"img\ffbe\battle\go.png")
_click_image3_vis(r"img\ffbe\story\skip2.png")
_click_image3_vis(r"img\ffbe\battle\next.png")
_click_image3_vis(r"img\ffbe\battle\quest_end.png")
# 検証用コード
if __name__ == "__main__":
while 1:
try:
story()
except:
print("!!!!! except !!!!!")
time.sleep(1)
결론
향후는 또 다른 게임에의 확장이나 전략 알고리즘(특히 FGO)의 개발을 해 나갈 예정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파이썬으로 스마트 폰 게임 자동화 ~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 비어스 (FFBE) 자동화 편 ~),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_tani_july/items/df81ea3a10a70581bb77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
def story():
_click_image3_vis(r"img\ffbe\story\new.png", offset=(50, 50))
_click_image3_vis(r"img\ffbe\battle\go.png")
_click_image3_vis(r"img\ffbe\story\skip2.png")
_click_image3_vis(r"img\ffbe\battle\next.png")
_click_image3_vis(r"img\ffbe\battle\quest_end.png")
# 検証用コード
if __name__ == "__main__":
while 1:
try:
story()
except:
print("!!!!! except !!!!!")
time.sleep(1)
향후는 또 다른 게임에의 확장이나 전략 알고리즘(특히 FGO)의 개발을 해 나갈 예정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파이썬으로 스마트 폰 게임 자동화 ~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 비어스 (FFBE) 자동화 편 ~),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_tani_july/items/df81ea3a10a70581bb7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