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를 위한 재료 가공] 슬라이스 아틀라스 스프릿
1334 단어 GIMPUnity기술자의 소재 가공
이번에는 아래의 그림으로 만들어 보세요.
GIMP에서의 작업
이 그림의 배경은 흰색이기 때문에 투명해야 한다.
도면층 - 투명 부분 - 알파 채널 추가 이후
[선택 흐림] → [Delete 키]를 누릅니다.
이런 느낌으로 배경을 통해
Unity 작업
다음 그림과 같이 설정하고 Sprite Editor를 시작합니다.
기본 설정에서 Slice 버튼을 직접 누릅니다.
Sprite Editor는 투명한 부분을 판단하여 슬라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예상대로 3개로 나누면 성공이다.
또한 3개의 이미지 파일 Atlas를 슬라이스화하는 방법은
NGI의 Atlas Maker와 Texture Pacer GUI로 조사하면 바로 알 수 있어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엔지니어를 위한 재료 가공] 슬라이스 아틀라스 스프릿),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kuhiiro/items/9875ca9c64e113c1a5cf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다음 그림과 같이 설정하고 Sprite Editor를 시작합니다.
기본 설정에서 Slice 버튼을 직접 누릅니다.
Sprite Editor는 투명한 부분을 판단하여 슬라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예상대로 3개로 나누면 성공이다.
또한 3개의 이미지 파일 Atlas를 슬라이스화하는 방법은
NGI의 Atlas Maker와 Texture Pacer GUI로 조사하면 바로 알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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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엔지니어를 위한 재료 가공] 슬라이스 아틀라스 스프릿),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kuhiiro/items/9875ca9c64e113c1a5c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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