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에서 IOS/Android의 아이콘 이미지를 폭발 속도로 배치
1833 단어 iOSAndroidC++UnrealEngineUE4
https://qiita.com/Chi__no_/items/f7d9f8e943d0da0b5f80
이 글의 전제는 상술한 이미지 제작 스크립트를 집행한 것이다.
UE4는 매번 하나의 그림을 선택할 때마다 프로젝트 노선부터 걸어야 하기 때문에 매우 번거롭다...
그런 문제를 단숨에 해결하겠다고!
맨 위에 보도된 내용을 집행하고 싶다면 이런 이미지 파일들이
기본값을 설정합니다.
Engine Path로 이동합니다.
안드로이드에는 각양각색의 파일이 있으니 각자 하시길 바랍니다.
Directory→C:\Program Files\UnrealEngine\UE 참조4.25\Engine\Build\Android\Java\res
IOS의 경우: Engine\Build\IOS\Resources\Graphics
저는 ↓의 Path입니다.
C:\Program Files\UnrealEngine\UE_4.25\Engine\Build\IOS\Resources\Graphics
↑의 Path에 가서 우선 Back Up 폴더를 만들고 UE4의 기본 이미지를 Back Up에 복사합니다
나는 상술한 일로 만들어진 대량의 이미지 데이터를 모두 그 폴더에 복사할 것이다.
그러면 UE4만 재부팅!
다른 이미지로 변경하면 모든 이미지를 기본값으로 재설정→재시작할 때 이미지가 변경됩니다.
장점과 단점
장점
무엇보다도 빠르다.번거로운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매우 가볍다
그림을 바꾸고 싶을 때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결점
다시 시작할 때 폴더에서 업데이트하기 위해서 여러 항목을 동시에 진행할 때, 각각의 구축에 대한 이미지를 교체해야 합니다.
최후
오류, 고장 등이 있으면 보고하세요!
잡다한 종목이 많지만 초보자라 많이 보세요.
중학교 때 창업을 했는데 지금은 고등학교 3학년이에요. 다양한 제품을 발매했어요!한 번이라도 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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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에서 IOS/Android의 아이콘 이미지를 폭발 속도로 배치),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enUchikawa/items/9fcfd5e4169dd5c6124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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