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oLens에서 OpenCV Part 2 내 시야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들기 # 자산 Adkale
소개
이 기사는 Unity Assets Advent Calendar 2016 9일째 기사가 됩니다.
계속 HoloLens에서 OpenCV와 놀아보세요.
샘플을 HoloLens에 대응
지난번에는 OpenCV for Unity를 HoloLens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였습니다.
HoloLens에서 OpenCV Part 1 소개 # 자산 Adka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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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각 샘플 프로젝트를 열고 실제 기기로 전송하여 이동합시다.
라고 모르겠습니다만, 갑자기 이런 느낌에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우선 HoloLens 실제 기기에서 OpenCV ComicFilterSample을 움직여 보았습니다.
HoloLens Unity x OpenCV ComicFilter htps // t. 코/K4PDHr9FVc @YouTube
카메라에 비치는 영상을 코믹하게 하는 ComicFilterSample의 장면을 사용했을 경우, 그대로는 영상이 비치는 Quad가 초거대하고 무엇이 비치고 있는지 잘 모르는 상태가 되어 있으므로 Quad를 작게 해 봅니다 .
이어서 항상 카메라 앞에 있는 상태로 하고, 자신의 시야를 코믹하게 하는 듯한 느낌으로 커스터마이즈 해 봅니다.
완성도
Hierarchy보기에서 Main Camera 아래에 Quad를 배치
Camera의 매개 변수를 완성도와 같이 변경합니다
Quad Scale을 완성도와 같이 변경- ComicFilterSample.cs에서 Scale을 설정하는 해당 부분을 주석 처리
완성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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