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이미 만든 Project를 Bitbucket(+SourceTree)으로 관리
2075 단어 SourceTreeUnityBitbucket
소개
비망록.
언제나 이 시간이 걸리므로 메모해 둔다. 일부 쓸데없는 작업 있을지도.
일단 Unity에서 일어나서 일하고 있습니다.
"오케이, 이거 거기 할 수 있었으니까 bitbucket으로 관리할까-"라고 할 때, 어떻게 하면 SourceTree 경유로 관리할 수 있을까를 써 보았다.
Bitbucket에 로그인
Bitbucket으로 리포지토리를 만듭니다.
SourceTree 측 설정
리포지토리 만들기
Local도 Remote도 아니고 단순히 Create
대상 경로 : Unity Project 폴더 선택
이름 : 마음대로 세트된다
Git
다음 계정으로 리포지토리 만들기: OFF
.ignore 파일 준비
(2017/09/17 갱신)친절한 분에게 이하의 추천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꼭 여기를 사용합시다.
htps : // 기주 b. 코 m/기테 b/기치 g 노레/bぉ b/마 s r/우니 ty. 기치 g 노레
(아래 gitignore는 오래된 정보입니다)
다음과 같은 느낌에 (어느 쪽에서 복사해 온 놈. 사용해 주신 분 감사합니다)
/[Ll]ibrary/
/[Tt]emp/
/[Oo]bj/
/[Bb]uild/
# Autogenerated VS/MD solution and project files
*.csproj
*.unityproj
*.sln
*.suo
*.tmp
*.user
*.userprefs
*.pidb
*.booproj
# Unity3D generated meta files
*.pidb.meta
# Unity3D Generated File On Crash Reports
sysinfo.txt
모든 파일을 Initial commit
우선 local에서 commit
모든 파일 푸시
원격 설정에서 다음을 넣습니다.
그것이 끝나면 Push한다.
아마 여기에서 SSH가 어떻게라든지 말해질 수 있으므로, 이하의 설정을 넣는다.
다시 Bitbucket에 로그인
리포지토리의 SSH를 HTTPS로 변경
다시 PUSH로 OK 것.
마지막으로
bitbucket에서 파일이 보이는지 확인.
파일이 있으면 OK.
나중에 다른 PC에서 작업하고 싶다면 Clone하면 OK.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이미 만든 Project를 Bitbucket(+SourceTree)으로 관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tochan/items/8823b77eab3fedbb181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Bitbucket으로 리포지토리를 만듭니다.
SourceTree 측 설정
리포지토리 만들기
Local도 Remote도 아니고 단순히 Create
대상 경로 : Unity Project 폴더 선택
이름 : 마음대로 세트된다
Git
다음 계정으로 리포지토리 만들기: OFF
.ignore 파일 준비
(2017/09/17 갱신)친절한 분에게 이하의 추천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꼭 여기를 사용합시다.
htps : // 기주 b. 코 m/기테 b/기치 g 노레/bぉ b/마 s r/우니 ty. 기치 g 노레
(아래 gitignore는 오래된 정보입니다)
다음과 같은 느낌에 (어느 쪽에서 복사해 온 놈. 사용해 주신 분 감사합니다)
/[Ll]ibrary/
/[Tt]emp/
/[Oo]bj/
/[Bb]uild/
# Autogenerated VS/MD solution and project files
*.csproj
*.unityproj
*.sln
*.suo
*.tmp
*.user
*.userprefs
*.pidb
*.booproj
# Unity3D generated meta files
*.pidb.meta
# Unity3D Generated File On Crash Reports
sysinfo.txt
모든 파일을 Initial commit
우선 local에서 commit
모든 파일 푸시
원격 설정에서 다음을 넣습니다.
그것이 끝나면 Push한다.
아마 여기에서 SSH가 어떻게라든지 말해질 수 있으므로, 이하의 설정을 넣는다.
다시 Bitbucket에 로그인
리포지토리의 SSH를 HTTPS로 변경
다시 PUSH로 OK 것.
마지막으로
bitbucket에서 파일이 보이는지 확인.
파일이 있으면 OK.
나중에 다른 PC에서 작업하고 싶다면 Clone하면 OK.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이미 만든 Project를 Bitbucket(+SourceTree)으로 관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tochan/items/8823b77eab3fedbb181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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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l]ibrary/
/[Tt]emp/
/[Oo]bj/
/[Bb]uild/
# Autogenerated VS/MD solution and project files
*.csproj
*.unityproj
*.sln
*.suo
*.tmp
*.user
*.userprefs
*.pidb
*.booproj
# Unity3D generated meta files
*.pidb.meta
# Unity3D Generated File On Crash Reports
sysinfo.txt
리포지토리의 SSH를 HTTPS로 변경
다시 PUSH로 OK 것.
마지막으로
bitbucket에서 파일이 보이는지 확인.
파일이 있으면 OK.
나중에 다른 PC에서 작업하고 싶다면 Clone하면 OK.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이미 만든 Project를 Bitbucket(+SourceTree)으로 관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tochan/items/8823b77eab3fedbb181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이미 만든 Project를 Bitbucket(+SourceTree)으로 관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tochan/items/8823b77eab3fedbb181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