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바위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근처에 후지 막국수가 있는 것 같아요.
그 전에 그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생각나도 전혀 기억이 안 나요.
몇 십 번(몇 백 번?)건너편 맥도날드를 지나가다
분명히 창문을 사이에 두고 보았는데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집에 돌아와 거리에서 확인한 후
작년 재작년에 공사 중의 막이 올랐다.
그걸 보고 나온 소감이 "그래~?"예, 그렇습니다.
제가 다시 겪어봤는데 기억이 흐릿해요.
의식하지 못하면 기억에 남지 않아요.
의식하면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공부는 의식적으로 기억 속에 남는 행위이다
기억에 남는다는 것은 장난감을 자신의 머릿속에 저장하는 것이다
아마도 훗날 놀면 즐거움을 가져다 줄 것이다
요즘 엔지니어 Vtuber 늠의 채널에서 전문적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많이 나오면 즐겁게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직접 해보셔도 되나요?
가위바위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from random import randint
import time
hands = ["Goo", "Choki", "Paa"]
rules = ["Draw ", "Lose... ", "Win!!! "]
draw = 0
lose = 0
win = 0
print("----------------------------------------------")
print(" Let's JAN-KEN Start!!!!")
print("----------------------------------------------")
while True:
# Player
print("【 0 : Goo 】", "【 1 : Choki 】", "【 2 : Paa 】")
while True:
try:
p = int(input("You choose ==========> "))
if p in [0, 1, 2]:
print("Yes!")
break
else:
print("0か1か2て言うたやん!お願いしますわ!")
except:
print("数字ですらないですやん!せめて!せめて数字でお願いしますわ!")
print("----------------------------------------------")
print("■ You 【 " + hands[p] + " 】 play")
time.sleep(0.9)
#CPU
m = randint(0, 2)
print("● CPU 【 " + hands[m] + " 】 play")
print("----------------------------------------------")
time.sleep(0.9)
#gameset
i = (p - m) % 3
print("■■■■■■■■■■■■■■■■■■■■■■■■■■■■■■■■■■■■■■■■■■■■■■")
print(rules[i])
print("■■■■■■■■■■■■■■■■■■■■■■■■■■■■■■■■■■■■■■■■■■■■■■")
if i == 0:
draw = draw + 1
elif i == 1:
lose = lose + 1
else:
win == win + 1
time.sleep(0.9)
#result
print("{}...Win / {}...Lose / {}...Draw".format(win, lose, draw))
print("■■■■■■■■■■■■■■■■■■■■■■■■■■■■■■■■■■■■■■■■■■■■■■")
if win == 3:
print("▼▼▼▼▼▼▼▼▼▼▼▼▼▼▼▼▼▼▼▼▼▼▼▼▼▼▼▼▼▼▼▼▼▼▼▼▼▼▼▼▼▼▼▼▼▼")
time.sleep(3)
print("3wins!!!! You win!!!!")
print("▲▲▲▲▲▲▲▲▲▲▲▲▲▲▲▲▲▲▲▲▲▲▲▲▲▲▲▲▲▲▲▲▲▲▲▲▲▲▲▲▲▲▲▲▲▲")
break
if lose == 3:
print("▼▼▼▼▼▼▼▼▼▼▼▼▼▼▼▼▼▼▼▼▼▼▼▼▼▼▼▼▼▼▼▼▼▼▼▼▼▼▼▼▼▼▼▼▼▼")
time.sleep(3)
print("3loses... You lose...")
print("▲▲▲▲▲▲▲▲▲▲▲▲▲▲▲▲▲▲▲▲▲▲▲▲▲▲▲▲▲▲▲▲▲▲▲▲▲▲▲▲▲▲▲▲▲▲")
break
time.sleep(1)
위와 애니메이션의 내용은 다소 다르다0, 1, 2 입력 이외의 오류 처리에 관하여 먼저 흐름도를 그렸다
흐름도를 만들 때 이 사이트의 용이성을 실감했다
그리고 추기된while문은 여기 있습니다.
while True:
try:
p = int(input("You choose ==========> "))
if p in [0, 1, 2]:
print("Yes!")
break
else:
print("0か1か2て言うたやん!お願いしますわ!")
except:
print("数字ですらないですやん!せめて!せめて数字でお願いしますわ!")
예상 결과더 예쁜 글씨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이런 느낌입니다.
학습 결과 정보
상술한 것은 작년 학습의 일부분이다
여기도 적어놨어요.
새해 포부(?)
주위 사람들이 수준 높은 처리를 하는 중에
아직 이 근처를 생각하고 있지만 내 걸음걸이대로 갈 거야
그리고 요즘 먹자마자 졸려요.
다시 살이 쪄서 음식을 다시 생각해야 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가위바위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zenn.dev/han_aru/articles/f4a8cb7279b37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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