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ZUG(Japan Azure User Group) 10주년 기념! 그럼 짱을 만들어 보았다.

3309 단어 AzureUnity3DJAZUG
안녕하세요, JAZUG(Japan Azure User Group) 10주년 기념 이벤트로 이야기한 「쟈쟈짱」의 사용법입니다. JAZUG의 캐릭터는 린씨 에 그려 주신 캐릭터입니다.

이벤트의 YouTube 동영상은 여기
htps: //같다. 베 / 아 8KfsF5q0

JAZUG의 LT나 세션에서 이야기하고 싶은 분은 꼭 PowerPoint 슬라이드로 이용해 주십시오. 아니야도 응원하고 있습니다!

아니야



JAZUG 10주년 기념으로 2D 일러스트의 JAZUG 캐릭터를 3D 모델화했습니다. 그 이름도 「그럼 짱」. 현 단계에서는 4 종류의 애니메이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5 종류입니다 (9/25))



3D 모델이므로 뒷면도 볼 수 있습니다.



PowerPoint 슬라이드에 소환해 봅니다.



아래의 Github에서 glTF glb 형식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운로드한 파일을 파워포인트에 드래그&드롭하면 슬라이드에 '쟈자냥'이 소환됩니다.
「애니메이션」메뉴에서 씬(4종류)을 선택하는 것으로, 걷거나, 춤추거나, 움직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마스터 슬라이드에도 넣을 수 있습니다.



「화면 전환」의 「변형」에서는, 슬라이드를 카피하거나, 아니야를 복사하는 것으로, 부드럽게 애니메이션하면서 다음 슬라이드로 이동합니다.



Unity 장면에 소환해보세요



아래의 Github에서 fbx 형식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운로드 한 파일을 Unity의 Asset으로 드래그 앤 드롭 한 후 Inspector의 Rig에서 Animation Type을 Humanoid로 설정하십시오. 선택한 후 Apply를 누릅니다. 이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험에 점프하는 애니메이션을 Timeline에서 할당해 보면, 쟈냥이 점프했습니다.
그리고는 SunnySideUp UnityChan 의 애니메이션을 사용해, 쟈짱이 춤도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제 Unity ML-Agents를 사용한 강화 학습을 Azure에서 실행하는 데모 등 즐겁게 할 것 같네요. 어쩌면 Azure Project Bonsai에도 사용할 수 있는 날이 올지도 모른다.

사이고에게



JAZUG 10주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느슨하고 즐겁게 해 가고 싶습니다. 계속해서 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JAZUG에서는 Azure에 관한 LT 프레임 등도 준비하고 있으므로, 꼭 응모해 보세요. 그럼 짱과 함께 등단 해보자!

JAZUG의 참가는 이쪽으로부터~.
htps // //가 아니라 g. 곤파 s. 코m/
htps //w w. 후세보오 k. 이 m/그럼 g. jp

그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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