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g 작업을 시뮬레이션하는 Java 클래스

3233 단어 JavaPing
본고는 여러분에게 아날로그 Ping 조작의 자바 클래스를 공유하였으며,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import java.io.IOException;
import java.net.InetAddress;
import java.net.UnknownHostException;
 
/**
 * Created by QiuJU
 * on 2014/9/21.
 */
public class SimplePing implements Runnable {
 private final Object mEndLock = new Object();
 private boolean IsEnd = false;
 
 private int arrivedCount = 0;
 
 private int Count;
 private int TimeOut;
 private String Name;
 
 private int mEndCount;
 private String mIp = null;
 private float mLossRate = 1f;
 private float mDelay = 0;
 
 
 public SimplePing(String name, int count, int timeOut) {
  Count = mEndCount = count;
  TimeOut = timeOut;
  Name = name;
  for (int i = 0; i < mEndCount; i++) {
   Thread thread = new Thread(this);
   thread.setDaemon(true);
   thread.start();
  }
  if (!IsEnd) {
   try {
    synchronized (mEndLock) {
     mEndLock.wait();
    }
   } catch (Interrupted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
 
 private void setEnd(boolean isArrived, long delay, String ip) {
  synchronized (mEndLock) {
   Count--;
   if (isArrived) {
    arrivedCount++;
    mDelay = (mDelay + delay) / 2f;
    if (ip != null)
     mIp = ip;
   }
  }
  if (Count == 0)
   setEnd();
 }
 
 private void setEnd() {
  mLossRate = (mEndCount - arrivedCount) / mEndCount;
 
  IsEnd = true;
  synchronized (mEndLock) {
   mEndLock.notifyAll();
  }
 }
 
 @Override
 public void run() {
  long delay = 0;
  boolean isArrived = false;
  String ip = null;
  try {
   long startTime = System.currentTimeMillis();
   InetAddress address = InetAddress.getByName(Name);
   isArrived = address.isReachable(TimeOut);
   delay = System.currentTimeMillis() - startTime;
   ip = address.getHostAddress();
  } catch (UnknownHost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catch (IO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catch (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finally {
   setEnd(isArrived, delay, ip);
  }
 }
 
 public String getIp() {
  return mIp;
 }
 
 public float getLossRate() {
  return mLossRate;
 }
 
 public float getDelay() {
  return mDelay;
 }
 
 public boolean getIsSucceed() {
  return arrivedCount > 0;
 }
}
클래스에서 사용되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long startTime = System.currentTimeMillis();
   InetAddress address = InetAddress.getByName(Name);
   isArrived = address.isReachable(TimeOut);
   delay = System.currentTimeMillis() - startTime;
   ip = address.getHostAddress();
그중:address.isReachable(TimeOut);방법, 그러나 이 방법은 일정한 한계가 있다.루트 모드에서 ICMP를 보내서 Ping 조작을 하는 것이 비교적 진실하다.하지만 루트가 아닌 경우에는 Socket을 사용하여 시뮬레이션을 수행합니다.
중간류라고 하는 것은 이 때문에 이 종류를 채택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상은 본문의 전체 내용입니다. 여러분의 학습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