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GUI를 통해 버튼 등을 누를 때 처리

2801 단어 uGUIUnity
다음 그림의 Image를 누릅니다.
Hierarchy

Game

Long Push라는 스크립트 만들기 & 첨부 → 이벤트 Trigger를 주소에 추가 → Add New Event Type에서 Pointer Enter와 Pointer Up → 각각 Long Push에 정의된 방법 추가
Inspector

LongPush.cs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LongPush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image;
    // 押し込んでいる間はtrue.
    private bool now;

    void Start()
    {
        now = false;
    }

    void Update()
    {
        if (now)
        {
            Debug.Log("現在押し込んでいます");
        }
    }

    // 押したとき実行される.
    public void PointerDown()
    {
        now = true;
    }

    // 離したとき実行される.
    public void PointerUp()
    {
        now = false;
    }
}
유니렉스를 쓰면 좀 더 우아하게 구현할 수 있을 것 같아요.근데 잘 모르니까 공부 열심히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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