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it 입문】 우선 할 일
ARKit 입문
ARKit을 사용할 때 먼저 할 일
1. 카메라 사용 허가
카메라를 사용하기 위해 info.plist를 설정합시다!
2. 스토리 보드에 ARSCNView 추가
이 뷰가 있는 부분이 검출 대상!
3. 평면 검출
ViewController.swift//検出用configを作成
let configuration = ARWorldTrackingConfiguration()
//showWorldOrigin:初期位置に座標表示 showFeaturePoints:検出できたとこにpointが表示
self.mainSceneView.debugOptions = [ARSCNDebugOptions.showWorldOrigin,
ARSCNDebugOptions.showFeaturePoints]
//検出対象に平面を設定
self.configuration.planeDetection = .horizontal
//検出開始!
self.mainSceneView.session.run(configuration)
이상으로 ARKit을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다음 번부터 실제로 객체 배치 또는
→ 12/20 새로운 기사 투고했습니다!
【ARKit 입문】평면에 아이템을 배치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RKit 입문】 우선 할 일),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yokii/items/9f4ad47087fdc6136de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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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検出用configを作成
let configuration = ARWorldTrackingConfiguration()
//showWorldOrigin:初期位置に座標表示 showFeaturePoints:検出できたとこにpointが表示
self.mainSceneView.debugOptions = [ARSCNDebugOptions.showWorldOrigin,
ARSCNDebugOptions.showFeaturePoints]
//検出対象に平面を設定
self.configuration.planeDetection = .horizontal
//検出開始!
self.mainSceneView.session.run(configuration)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RKit 입문】 우선 할 일),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yokii/items/9f4ad47087fdc6136de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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