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Maya 스크립트 도입
소개
Maya의 편리한 스크립트를 작성하게 되었으므로, 도입을 위한 일련의 흐름을 적어 둔다.
절차
테스트용 스크립트 준비
다음과 같은 샘플 파일을 준비합니다.
※ 이미 스크립트가 있는 경우는 물론 생략.
helloWorld.py# -*- coding: utf-8 -*-
def main()
print u'hello こんにちは'
스크립팅 장소
아래의 디렉토리에 스크립트를 배치하면 Maya에서 호출할 수 있다.
※ 우선순위 순서(복수의 디렉토리에 같은 함수명의 스크립트가 혼재하는 경우, 위에 있는 것만큼 우선된다)
Maya 2015
Mac
테스트용 스크립트 준비
다음과 같은 샘플 파일을 준비합니다.
※ 이미 스크립트가 있는 경우는 물론 생략.
helloWorld.py
# -*- coding: utf-8 -*-
def main()
print u'hello こんにちは'
스크립팅 장소
아래의 디렉토리에 스크립트를 배치하면 Maya에서 호출할 수 있다.
※ 우선순위 순서(복수의 디렉토리에 같은 함수명의 스크립트가 혼재하는 경우, 위에 있는 것만큼 우선된다)
Maya 2015
Mac
Maya 2016
Mac
Maya 2017
Mac
실행해보기
표시된 "스크립트 편집기"아래 영역에 명령을 입력하고 "Ctrl + Enter"로 처리가 실행됩니다.
import helloWorld
helloWorld.main()
바로 가기 만들기
선반에 넣을 코드를 선택한 후 마우스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서 ②를 향해 드래그&드롭하면 바로가기가 만들어진다.
이후에는 선반의 단축키를 누르는 것만으로 실행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처음 Maya 스크립트 도입),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dockurage/items/05465f3d046683febd5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