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aySun and VraySky Use Background
이것으로 무엇을 하고 싶었는가 하면, 렌더링은 VraySun과 VraySky를 사용한다.
그렇지만, 배경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바꾸고 싶었을 때, 흰색 프린지가 나와 버리는 문제가 나왔습니다.
결론부터 말해 버리면, RenderSetting의 Overrides 탭내, Environment의 Background texture에 할당되고 있는 것을 break connection 해 줄 수 있었습니다.
결과는 아래 이미지.
이미지 왼쪽이 BackgroundTexture 디폴트(있음) 상태로 렌더링해 배경에 회색 평면을 끌어온 것. 오른쪽이 BackgroundTexture를 BreakConnection한 상태로 렌더링해 컴포트한 것입니다.
왼쪽은 흰색 프린지가 발생하고 오른쪽은 발생하지 않은 것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사에 있어서 아래의 사이트가 참고가 되었습니다.
・컴포지터에 필요한 알파 채널의 지식(후편)
htp://컴포 지옥. bぉg. FC2. 소 m/bぉg-엔try-5. html
・[3ds max] V-Ray에서 생긴 프린지에 대해 조사해 보았습니다
htp://mj31000. bぉg13. FC2. 소 m/bぉg-엔트리-76. html
· VraySkyBackground
ht tp // // 흠 ms. c가 r 치고 ct. 이 m / 20545-v 등 y-sky-y ckg 로우 d. HTM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raySun and VraySky Use Background),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wlor_/items/4b6c875fadaef9a3a44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