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rovisDive에 재설정 설치

5605 단어 HMDUnity

자작조 IN계 HMD 콘텐츠의 단점은 입력 장치가 PC만큼 풍부하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이다.


왜 그랬을까?

그렇게 말해도


무슨 말로 들릴까요?
아무래도 오큘러스 세력과 비교되는 자제조인 IN계 HMD계 인근이다.
아뇨, 아무렇게나 눈에 보이는 적으로 생각하면 그 선생은 전혀 안 보이는 것 같아요.
아니오, 아마도 나 혼자만 제멋대로 그것을 눈의 적으로 여겼을 겁니다.
오큘러스 일대의 화제는 단일체라기보다는 +α라는 조작 설비의 비중이 점점 편파적으로 변하는 것도 사실이다.
오큘러스는 모니터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억지로 못 하는 건 아니지만 절대 입력 장치는 아니다.
그래서 우리는 LeapMotion, Kinect, Myo와 링(웃음) 등 여러 입력 장치의 협력을 연구했다.

그것에 근거하다


자기가 만든 HMD계 정직 +α입력 장치가 비현실적이다.
타오바오나 Google Card Board처럼 머리를 쓰지 않고 손으로 지탱하는 시스템이 주류이기 때문이다.
거기서 사용할 수 있는 입력 장치는
  • 어디서든 화면을 클릭할 수 있기 때문에(타바이와 하코스코 밑에서 손가락을 삽입한 외설창 사용)
  • 구글이 발굴한 자석 스위치
  • 라고 크게 옥죄인 2가지 현상에 대해 언급했다.

    와...?내 입력 장치가 너무 적은데...?


    인상으로 말하자면 이런 느낌이다

    이미 매우 큰 리턴 키의 느낌이 든다.
    그렇다면 그 귀중한 스위치를 무엇에 분배하는 것이 옳을까요?

    그건 아무도 몰라요.


    //하지만, 제가 지금 생각하고 있는 가장 적합한 사용법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리셋 기능이다.
    네, 그건 말 안 할게요.
    Google Card Board와 Durovis Dive의 내용을 해보고 싶은 분들은 아마 아실 거예요.
    · 스마트폰으로 콘텐츠를 가동한 후 슬롯에 들어가 보이지 않는 방향으로 향합니다.
    · 술자리라 컵받침으로 묶은 앱을 사용해 본 뒤 관심 있는 맞은편에 있는 사람에게 직접 맡기면 역주행(뒤로)이 된다.
    ・어느 순간 편항하여 표류하기 시작하여 화면을 마음대로 회전한다.끝날 때도 불가능한 방향으로.
    너무 많아.
    따라서 리셋 기능이지만 실제로는 이중 포장
    · 내용 리셋 (정말 시작하기 전으로 돌아가기)
    네?
    • 터미널 방향 재설정(현재 방향의 방향을 초기 방향으로 설정)
    뭐가 더 더워!이번에 밀고 싶은 건 이 터미널을 향한 리셋이야 (오랜만에 밀었지···)

    터미널 방향 재설정(Unity+DourovisDiveSdk의 경우)


    우선 최소한 이런 각본을 준비해야 한다.
    [AngleAdjuster.cs]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AngleAdjuster : MonoBehaviour {
        private OpenDiveSensor openDive;
        private static Quaternion targetRotation = Quaternion.identity;
    
        void Start () {
            transform.rotation = targetRotation;
            openDive = GameObject.FindObjectOfType<OpenDiveSensor>();
        }
    
        void Update () {
            if(Input.anyKey)RotReset();
            transform.localRotation = Quaternion.Lerp(transform.localRotation, targetRotation, 0.1f);
        }
    
        public void RotReset(){
            if (openDive == null) return;
            targetRotation = Quaternion.Euler(0, -openDive.gameObject.transform.localRotation.eulerAngles.y, 0);
        }
    }
    
    
    그리고 나서

    이렇게 하늘 GameObject를 만들어서 아까 스크립트(AngleAdjust)를 붙였어요.

    이렇게Camera 프리셋 허브를 방금 만든 GameObject(Player)의 아이로
    1. Add_rotation_gameobject 확인
    2. Rotation_Gameobject에 부모 GameObject 지정(여기는 Player)
    네.
    하는 일이 손에 잡히면 OpenDiven Sensor 방향으로 가다가 상쇄처럼 Y축을 돌려라
    (45도 방향이면 그 부모님 Object가 -45도로 0도(정면)로 향하는 느낌) 솔직히 처음부터 미리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러고 보니 갑자기 그렇게 생각했어요. 자기 스위치는 더블 키(?)길게 누르면 빼도 돼요?이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됐어요.다음에 해봐.

    그런 것보다


    그리고 여러분 콘텐츠 좀 더 해주세요!그리고 즐겁게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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