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 python을 설치합니다.

7305 단어 파이썬Unity

1이 기사는 무엇입니까?



Unity에 python을 설치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또한 Unity에서 간단한 파이썬 코드를 실행해보십시오.

전제 조건 Unity2919.4.29f1이 도입되었다고 가정합니다.

2 그 방법은?



2-1 필요한 데이터 다운로드



먼저 아래 사이트를 방문하여 사이트 작성자가 준비한 Unity Package를 다운로드합니다.



2-2 데이터 캡처



위의 패키지를 Unity로 가져옵니다.


Assets 폴더에 있는 PythonExample.prefab을 묘사 영역으로 드래그 드롭합니다.



2-3 코딩



먼저 파이썬 코드로 시작합니다. Assets 폴더에 greeter.py가 있습니다.


greeter.py를 아래와 같이 변경해 보겠습니다. (Python2.7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Python3.x를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greeter.py
import random
import sys

class Greeter():
    def __init__(self, name):
        self.name = name
    def greet(self):
        return "Hiii, " + self.name
    def versionget(self):
        sysv=sys.version #pythonのverisonを取得します。
        return "python version:" + sysv

그런 다음 C#을 코딩합니다. Assets 디렉토리에 있는 PythonExample.cs를 엽니다.



아래와 같이 수정하십시오.

PythonExample.cs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IronPython.Hosting;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ythonExample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var engine = Python.CreateEngine();

        ICollection<string> searchPaths = engine.GetSearchPaths();

        //Path to the folder of greeter.py
        searchPaths.Add(Application.dataPath);
        //Path to the Python standard library
        searchPaths.Add(Application.dataPath + @"\Plugins\Lib\");
        engine.SetSearchPaths(searchPaths);

        dynamic py = engine.ExecuteFile(Application.dataPath + @"\greeter.py");
        dynamic greeter = py.Greeter("Mika");
        Debug.Log(greeter.greet());
        Debug.Log(greeter.versionget());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위의 코드는 C# 일련의 작업 중 파이썬을 실행합니다. 파이썬에 데이터를 전달하고 파이썬에서 반환 된 값을 C#이받습니다.

코딩하거나 끝나면 PythonExample.cs를 빌드합니다.



2-4 실행



실제로 실행해 보겠습니다. 게임을 선택하고 화살표를 클릭하면 동작이 시작됩니다.


실행 결과가 Console에 표시됩니다. 파이썬 코드에서는 "Hii, Mika"와 사용하는 Python version을 표시하고 있으므로 C#이 이러한 데이터를 받아 Console에 표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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