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만드는 2 환경 가져오기
이번에 나는 그 엔진으로 개발 준비를 하고 싶다.
전제 조건
Unity 설치 및 터치 경험
환경
Unity2019.1.0f2
기사 편집 시 최신 버전 2.7.0
이번 목표.
한마디로 온라인 게임을 개발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정하겠습니다.
배치
단위 설정
신중을 기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이 사용하는 유니티의 설정과 맞추고 싶은 사람을 위해 기술한다.(특별히 호흡이 필요한 사람은 넘어갈 수 있다)
1. Unity를 시작하고 File → Build Settrings → Player Settrings → Other Settings에서 다음 그림에 따라 설정합니다.
2. File → Build Settrings → Player Settrings → Resolution and Presentation에서 다음 그림에 따라 설정합니다.
UN 사용 준비
서버 준비
단위 엔진 구름 공식 안내서
・ 이 사이트를 참고하여 계정 로그인을 완료하고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로그인하면 이런 내용이 표시되므로 이미지에 빨간색으로 둘러싸인'응용 ID'와'MUN 해상도 일람을 복사하여 끝을 냅니다.
이제 클라이언트의 네트워크 연결 서버가 준비되었습니다.
서버에 연결할 클라이언트 준비
공식 사이트
· MUN이 게시한 웹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이미지 내에서 검은 테두리로 둘러싸인 곳을 클릭하여 MUN의 자산을 다운로드한다.
・ 다운로드가 끝나면 Unity를 시작하여 다운로드한 자원을 가져옵니다.
・ 가져오기가 완료되면 Assets/Monobit Unity Networking/Sources/에서 MonobitServerSettings를 두 번 클릭합니다.
· ↑ 이미지에 따라 설정, 빨간색으로 둘러싸인 "Endpoint Address"와 "AppID"에 서버 준비 중 저장된 "MUN 해상도 일람에서 끝점 가져오기"와 "응용 ID"를 입력합니다.
이제 클라이언트가 준비되었습니다.
샘플 환경 배포 구현 여부 확인
무작위 일치 기록 예시
이걸로 확인하고 싶어요.
1. Assets/Monobit Unity Networking/Supples/Skenes/SundomMatchingReconnect/의 OfflineSceneReconnect/를 File/Build 설정의 Scenes In Build에 추가합니다.
2. 구축.
3. 구축에서 만든 두 개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4. 시작 위치 중 하나에서 CreateRoom을 누릅니다.
5.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roomName (1) 이라고 적힌 단추를 표시하고 싶어서 그것을 누르십시오.
6. Create Room을 실행한 애플리케이션으로 돌아가 GameStart를 누릅니다.
7. 일어서는 두 응용 프로그램 모두 가능합니다. 유니티를 이동해 보세요.
다른 쪽 같은 유니티가 움직이는 걸 확인할 수 있다면 오케이.
이상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개발하는 환경입니다.
나는 다음부터 실제로 게임을 만들고 싶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니티에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만드는 2 환경 가져오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oyuki2007/items/15bf4cd834722e8b47a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Unity2019.1.0f2
기사 편집 시 최신 버전 2.7.0
이번 목표.
한마디로 온라인 게임을 개발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정하겠습니다.
배치
단위 설정
신중을 기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이 사용하는 유니티의 설정과 맞추고 싶은 사람을 위해 기술한다.(특별히 호흡이 필요한 사람은 넘어갈 수 있다)
1. Unity를 시작하고 File → Build Settrings → Player Settrings → Other Settings에서 다음 그림에 따라 설정합니다.
2. File → Build Settrings → Player Settrings → Resolution and Presentation에서 다음 그림에 따라 설정합니다.
UN 사용 준비
서버 준비
단위 엔진 구름 공식 안내서
・ 이 사이트를 참고하여 계정 로그인을 완료하고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로그인하면 이런 내용이 표시되므로 이미지에 빨간색으로 둘러싸인'응용 ID'와'MUN 해상도 일람을 복사하여 끝을 냅니다.
이제 클라이언트의 네트워크 연결 서버가 준비되었습니다.
서버에 연결할 클라이언트 준비
공식 사이트
· MUN이 게시한 웹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이미지 내에서 검은 테두리로 둘러싸인 곳을 클릭하여 MUN의 자산을 다운로드한다.
・ 다운로드가 끝나면 Unity를 시작하여 다운로드한 자원을 가져옵니다.
・ 가져오기가 완료되면 Assets/Monobit Unity Networking/Sources/에서 MonobitServerSettings를 두 번 클릭합니다.
· ↑ 이미지에 따라 설정, 빨간색으로 둘러싸인 "Endpoint Address"와 "AppID"에 서버 준비 중 저장된 "MUN 해상도 일람에서 끝점 가져오기"와 "응용 ID"를 입력합니다.
이제 클라이언트가 준비되었습니다.
샘플 환경 배포 구현 여부 확인
무작위 일치 기록 예시
이걸로 확인하고 싶어요.
1. Assets/Monobit Unity Networking/Supples/Skenes/SundomMatchingReconnect/의 OfflineSceneReconnect/를 File/Build 설정의 Scenes In Build에 추가합니다.
2. 구축.
3. 구축에서 만든 두 개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4. 시작 위치 중 하나에서 CreateRoom을 누릅니다.
5.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roomName (1) 이라고 적힌 단추를 표시하고 싶어서 그것을 누르십시오.
6. Create Room을 실행한 애플리케이션으로 돌아가 GameStart를 누릅니다.
7. 일어서는 두 응용 프로그램 모두 가능합니다. 유니티를 이동해 보세요.
다른 쪽 같은 유니티가 움직이는 걸 확인할 수 있다면 오케이.
이상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개발하는 환경입니다.
나는 다음부터 실제로 게임을 만들고 싶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니티에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만드는 2 환경 가져오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oyuki2007/items/15bf4cd834722e8b47a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단위 설정
신중을 기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이 사용하는 유니티의 설정과 맞추고 싶은 사람을 위해 기술한다.(특별히 호흡이 필요한 사람은 넘어갈 수 있다)
1. Unity를 시작하고 File → Build Settrings → Player Settrings → Other Settings에서 다음 그림에 따라 설정합니다.
2. File → Build Settrings → Player Settrings → Resolution and Presentation에서 다음 그림에 따라 설정합니다.
UN 사용 준비
서버 준비
단위 엔진 구름 공식 안내서
・ 이 사이트를 참고하여 계정 로그인을 완료하고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로그인하면 이런 내용이 표시되므로 이미지에 빨간색으로 둘러싸인'응용 ID'와'MUN 해상도 일람을 복사하여 끝을 냅니다.
이제 클라이언트의 네트워크 연결 서버가 준비되었습니다.
서버에 연결할 클라이언트 준비
공식 사이트
· MUN이 게시한 웹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이미지 내에서 검은 테두리로 둘러싸인 곳을 클릭하여 MUN의 자산을 다운로드한다.
・ 다운로드가 끝나면 Unity를 시작하여 다운로드한 자원을 가져옵니다.
・ 가져오기가 완료되면 Assets/Monobit Unity Networking/Sources/에서 MonobitServerSettings를 두 번 클릭합니다.
· ↑ 이미지에 따라 설정, 빨간색으로 둘러싸인 "Endpoint Address"와 "AppID"에 서버 준비 중 저장된 "MUN 해상도 일람에서 끝점 가져오기"와 "응용 ID"를 입력합니다.
이제 클라이언트가 준비되었습니다.
샘플 환경 배포 구현 여부 확인
무작위 일치 기록 예시
이걸로 확인하고 싶어요.
1. Assets/Monobit Unity Networking/Supples/Skenes/SundomMatchingReconnect/의 OfflineSceneReconnect/를 File/Build 설정의 Scenes In Build에 추가합니다.
2. 구축.
3. 구축에서 만든 두 개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4. 시작 위치 중 하나에서 CreateRoom을 누릅니다.
5.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roomName (1) 이라고 적힌 단추를 표시하고 싶어서 그것을 누르십시오.
6. Create Room을 실행한 애플리케이션으로 돌아가 GameStart를 누릅니다.
7. 일어서는 두 응용 프로그램 모두 가능합니다. 유니티를 이동해 보세요.
다른 쪽 같은 유니티가 움직이는 걸 확인할 수 있다면 오케이.
이상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개발하는 환경입니다.
나는 다음부터 실제로 게임을 만들고 싶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니티에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만드는 2 환경 가져오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oyuki2007/items/15bf4cd834722e8b47a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