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포커 면 애플 릿 구현
이번 주 에 카드 면 애플 릿 을 다음 과 같이 공유 합 니 다.
package com.softeem.lmg.one2.work1;
import java.util.Objects;
/**
* 5、 , (54 , , ; , 3 )
* @author admin
*/
public class Card {
/** */
private String name;
/** */
private String flower;
/** */
private int num;
public Card() {
}
public Card(String name, String flower, int num) {
super();
this.name = name;
this.flower = flower;
this.num = num;
}
public String getName() {
return name;
}
public void setName(String name) {
this.name = name;
}
public String getFlower() {
return flower;
}
public void setFlower(String flower) {
this.flower = flower;
}
public int getNum() {
return num;
}
public void setNum(int num) {
this.num = num;
}
public String toString() {
if(Objects.nonNull(flower)){
return name+"-"+num+"-"+flower;
}
return name+"-"+num;
}
}
package com.softeem.lmg.one2.work1;
import java.util.ArrayList;
/** */
public class Player {
/** ID*/
private int pid;
/** */
private String pname;
/** */
private boolean boss;
/** */
private ArrayList<Card> cards =new ArrayList<>();
public Player() {
}
public Player(int pid, String pname, boolean boss, ArrayList<Card> cards) {
super();
this.pid = pid;
this.pname = pname;
this.boss = boss;
this.cards = cards;
}
public int getPid() {
return pid;
}
public void setPid(int pid) {
this.pid = pid;
}
public String getPname() {
return pname;
}
public void setPname(String pname) {
this.pname = pname;
}
public boolean isBoss() {
return boss;
}
public void setBoss(boolean boss) {
this.boss = boss;
}
public ArrayList<Card> getCards() {
return cards;
}
public void setCards(ArrayList<Card> cards) {
this.cards = cards;
}
public String toString() {
return pname+(boss ? "( )" : "")+":"+cards;
}
}
package com.softeem.lmg.one2.work1;
import java.util.ArrayList;
import java.util.Random;
import java.util.Scanner;
/**
*
*/
public class GameManager {
/** */
private static ArrayList<Card> all=new ArrayList<>();
/** */
private static String[] names={"3","4","5","6","7","8","9","10","J","Q","K","A","2","Queen","King",};
/** */
private static String[] flowers={" "," "," "," "};
/** */
private ArrayList<Player> players=new ArrayList<>();
/** */
private static Random randomGen=new Random();
static{
int i = 0;
for (; i < names.length-2; i++) {
for (int j = 0; j < flowers.length; j++) {
Card c=new Card(names[i], flowers[j], i);
all.add(c);
}
}
/** */
all.add(new Card(names[names.length-2],null,i++));
all.add(new Card(names[names.length-1],null,i++));
}
/** */
public void addPlayer(){
Scanner sc=new Scanner(System.in);
System.out.println(" 1 ");
String name1=sc.nextLine();
System.out.println(" 2 ");
String name2=sc.nextLine();
System.out.println(" 3 ");
String name3=sc.nextLine();
Player p1=new Player();
p1.setPid(1);
p1.setPname(name1);
Player p2=new Player();
p2.setPid(2);
p2.setPname(name2);
Player p3=new Player();
p3.setPid(3);
p3.setPname(name3);
/** */
players.add(p1);
players.add(p2);
players.add(p3);
}
/** */
public void randomBoss(){
addPlayer();
int i=randomGen.nextInt(players.size());
players.get(i).setBoss(true);
}
/** */
public ArrayList<Player> sendCard(){
randomBoss();
for (Player p : players) {
for (int i = 0; i < 17; i++) {
int cardIndex=randomGen.nextInt(all.size());
Card card=all.get(cardIndex);
p.getCards().add(card);
all.remove(card);
}
}
/** */
for (Player p : players) {
if(p.isBoss()){
p.getCards().addAll(all);
}
}
return players;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ArrayList<Player> players=new GameManager().sendCard();
for (Player pl : players) {
System.out.println(pl);
}
}
}
마지막 콘 솔 결과:더 많은 재 미 있 는 클래식 게임 을 통 해 주 제 를 실현 하고 여러분 에 게 공유 합 니 다.
C++클래식 게임 모음
python 클래식 게임 모음
python 러시아 블록 게임 집합
JavaScript 클래식 게임 을 계속 합 니 다.
자바 클래식 게임 모음
javascript 고전 게임 모음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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