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사용자 정의 클래스 에서 사용자 정의 모니터 방식 구현
사용자 정의 컨트롤 클래스 에서 도 속성 변 화 를 위 한 모니터 가 필요 할 때 가 많 습 니 다.다음 절 차 는 사용자 정의 모니터 의 실현 과 사용 을 설명 합 니 다(사용자 정의 클래스 MyClass 로 딩 완료 모니터 를 예 로 들 면).
1.사용자 정의 모니터 의 실현:
1.로 딩 완료 감청 인터페이스 정의
//
public static interface LoadingListener {
public void onFinishedLoading(boolean success);
}
MyClass 사용자 정의 클래스 에서 로 딩 완료 감청 인터페이스 Loading Listener 를 정의 합 니 다.인터페이스 에 서 는 onFinished Loading 이 이 인 터 페 이 스 를 사용 하 는 클래스 에 구체 적 인 과정 을 수행 하 는 방법 을 설명 합 니 다.success 는 로 딩 성공 여 부 를 표시 합 니 다.2.인 터 페 이 스 를 설명 하고 모니터 를 설정 하 는 방법
성명 LoadingListener 인터페이스
private LoadingListener mLoadingListener;
Loading Listener 설정 방법 제공
public void setLoadingListener(LoadingListener listener) {
mLoadingListener = listener;
}
3.대응 하 는 상황 에서 이 인 터 페 이 스 를 호출 하 는 방법MyClass 로 딩 이 완료 되 었 을 때 감청 인 터 페 이 스 를 호출 하 는 방법
mLoadingListener.onFinishedLoading(true);
2.사용자 정의 모니터 의 사용:
1.MyClass 의 인 스 턴 스 에 감청 인터페이스 에서 의 방법
mMyClass.setLoadingListener(new MyClass.Loading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FinishedLoading(boolean success) {
//
}
}
onFinished Loading 함수 에서 사용자 정의 논 리 를 실현 하면 됩 니 다.보충 지식:android Activity 가 Fragment 에 리 셋 하 는 방법
이 실현 방법 은 매우 간단 해서 3 단계 로 나 눌 수 있다.
1.fragment 에서 인 터 페 이 스 를 정의 합 니 다.
2.activity 정의 시 이 인터페이스 구현
3.fragment 의 onAttach 방법 에서 Context 를 해당 하 는 인터페이스 로 전환 합 니 다.
코드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public class AllFragment extends Fragment {
//......
@Override
public void onAttach(Context context) {
super.onAttach(context);
mOnChangeTabListener = (OnChangeTabListener) context;
}
public interface OnChangeTabListener{
void onChangeTab(String tag);
}
}
activity 의 정의 에서 이 인 터 페 이 스 를 실현 합 니 다.다음 과 같 습 니 다.
public class SearchActivity extends AppCompactActivity implements AllFragment.OnChangeTabListener {
//
@Override
public void onChangeTab(String tag) {
if (" ".equals(tag)){
mViewPager.setCurrentItem(1);
}else {
mViewPager.setCurrentItem(2);
}
}
}
이상 의 안 드 로 이 드 는 사용자 정의 클래스 에서 사용자 정의 감청 기 방식 을 실현 하 는 것 이 바로 작은 편집 이 여러분 에 게 공유 하 는 모든 내용 입 니 다.참고 가 되 고 저희 도 많이 응원 해 주시 기 바 랍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Bitrise에서 배포 어플리케이션 설정 테스트하기이 글은 Bitrise 광고 달력의 23일째 글입니다. 자체 또는 당사 등에서 Bitrise 구축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그나저나 며칠 전 Bitrise User Group Meetup #3에서 아래 슬라이드를 발표했...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