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tter] animation을 사용하여 시도했습니다. 그 2
점점 추워지고 올해도 곧 끝납니다.
최선을 다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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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eful
Stateful로 사용합니다.
Curved Animation
animation = CurvedAnimation(parent: animationController, curve: Curves.bounceOut);
animation.addStatusListener((status) {
if (status == AnimationStatus.completed) {
animationController.reverse();
} else if (status == AnimationStatus.dismissed) {
animationController.forward();
}
});
class AnimatedLogo extends AnimatedWidget {
final Tween<double> _sizeAnim = Tween<double>(begin: 0.0, end: 500.0);
// final CurvedAnimation _sizeAnim = CurvedAnimation(begin: 0.0, end: 500.0);
AnimatedLogo({Key key, Animation animation})
: super(key: key, listenable: animation);
@override
Widget build(BuildContext context) {
// TODO: implement build
final Animation<double> animation = listenable;
return Transform.scale(
scale: animation.value * 50,
child: FlutterLogo(),
);
}
}
여기 주목 포인트.
return Transform.scale(
scale: animation.value * 50,
child: FlutterLogo(),
);
마지막으로 꼭 잊지 마세요~
@override
void dispose() {
// TODO: implement dispose
animationController.dispose();
super.dispose();
}
이것이라면.
참고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Flutter] animation을 사용하여 시도했습니다. 그 2),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Dreamwalker/items/2a99ca6d7206d5195fd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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