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톤을 사용하여 첫 번째 GL 프로젝트를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이 게시물을 작성하기 얼마 전에 Piston 을 사용하여 첫 OpenGL 프로젝트를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두 개의 이미지를 첨부했습니다.

프로그램이 그 위에 있는 target 폴더 중 하나:

그리고 src 폴더 중 다른 하나는 앱이 어떻게 구성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The  raw `src` endraw  folder.

이 포스트의 요점은 나의 경험이 어땠는지, 그리고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사람으로서도 피스톤을 추천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Rust에서 만든 프로젝트는 무엇이었나요?
개발 중인 게임입니다.

저는 2.5D RPG 탄막 슈팅 게임인 Undertale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인 RuntDeale을 만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 W, A, S, D 키를 사용하여 이동할 수 있는 보라색 사각형이 있는 흰색 배경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 경험은 괜찮습니다.
다양한 크기와 제목의 창을 만들 수 있었고 화면에 모양을 그리고 사용자 지정 색상을 제공하고 모양을 회전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데 얼마나 많은 코드가 필요합니까?
피스톤으로 이만큼:

                   # Total lines: 234
                   #     Compact: 135
                   #     CptLns:  (12, 28, 2, 11, 1, 27, 54)
                   #
                   # Avg lines:   033
                   #     Compact: 019
src/
  rd_events/
    gameloop.rs    # Lines: 23
    buttons.rs     # Lines: 49
    mod.rs         # Lines: 02

  rd_utils/
    colors.rs      # Lines: 27 (not all lines are required)
    mod.rs         # Lines: 01

  main.rs          # Lines: 39 (some lines are whitespace)
  app.rs           # Lines: 93


따라서 이전에 본 것과 비교하면 코드가 많지 않습니다.
창과 이벤트 레지스터를 만들기 위한 몇 줄, 배경을 렌더링하고 주어진 X, Y 위치에서 모양을 그리는 데 필요한 몇 줄, 키 누름을 감지하고 X 및 Y를 업데이트하기 위한 약간의 줄 위치.

그래서. 내가 지금까지 피스톤을 좋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간결하고 (대부분) 간단합니다.

their homepage, https://piston.rs을 확인하십시오. 라이브러리가 어떻게 사용되었는지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예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 Rust 2048
  • Hematite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건배.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