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실전 의 왕 영광 의 영웅 은 어떻게 생 겨 났 을 까?
우 리 는 IDEA 에서 새로운 프로젝트 를 만 들 려 고 합 니 다.프로젝트 를 만 든 후에 우 리 는 영웅 가방,장비 가방,명문 가방,야생 몬스터 가방,피부 가방 등 4 개의 가방 을 만들어 야 합 니 다.
그런 후에 우 리 는 하나씩 이런 기능 을 실현 할 수 있다.
2.나의 영웅 꿈 을 실현 하 라!
2.1 영웅 기본 속성 실현
package Hero;
//
public class Hero {
public String name; //
public String type; //
public int blood; //
public int phyattack; //
public int Magicattavk; //
public int phyfangyu; //
public int attavknum; //
public int move; //
public int money; //
public Hero(String name, String type, int blood, int phyattack, int magicattavk, int phyfangyu,int attavknum,int move,int money) {
this.name = name;
this.type = type;
this.blood = blood;
this.phyattack = phyattack;
this.Magicattavk = magicattavk;
this.phyfangyu = phyfangyu;
this.attavknum= attavknum;
this.move= move;
this.money= money;
}
public String getName() {
return name;
}
public String getType() {
return type;
}
public int getBlood() {
return blood;
}
public int getPhyattack() {
return phyattack;
}
public int getMagicattavk() {
return Magicattavk;
}
public int getPhyfangyu() {
return phyfangyu;
}
public int getAttavknum() {
return attavknum;
}
public void setName(String name) {
this.name = name;
}
public void setType(String type) {
this.type = type;
}
public void setBlood(int blood) {
this.blood = blood;
}
public void setPhyattack(int phyattack) {
this.phyattack = phyattack;
}
public void setMagicattavk(int magicattavk) {
Magicattavk = magicattavk;
}
public void setPhyfangyu(int phyfangyu) {
this.phyfangyu = phyfangyu;
}
public void setAttavknum(int attavknum) {
this.attavknum = attavknum;
}
//
public int bnormalAttack(int attavknum){
if(this.phyfangyu-this.attavknum<=0){
int res = this.phyfangyu-this.attavknum;
return this.blood+res;
}
return blood-this.attavknum;
}
//
public int znormalAttack(){
if(this.type==" "||this.type==" "||this.type==" "){
this.attavknum+=phyattack;
}
if(this.type==" "){
this.attavknum+=Magicattavk;
}
return attavknum;
}
}
2.2 장비 팩장비 가 너무 많아 서 저 는 주로 제 가 평소에 좋아 하 는 장비 몇 개 를 씁 니 다.관심 이 있 는 친구 들 은 스스로 연습 해서 몇 개 를 더 쓸 수 있 습 니 다.
신발.
package zhuangbei;
//
/**
* : ,
*/
public class Shoe {
public String name = " ";
public int phyattack=200;
public int mckattack=0;
public int move = 200;// +200;
public Shoe() {
}
public String getName() {
return name;
}
public void setName(String name) {
this.name = name;
}
public int getPhyattack() {
return phyattack;
}
public void setPhyattack(int phyattack) {
this.phyattack = phyattack;
}
public int getMckattack() {
return mckattack;
}
public void setMckattack(int mckattack) {
this.mckattack = mckattack;
}
public int getMove() {
return move;
}
public void setMove(int move) {
this.move = move;
}
}
반 갑
package zhuangbei;
//
public class Fajia {
public String name = " ";
public int phyattack = 40;
public int phyfanyu = 420;
public double fashang = 0.2; //
public int getPhyattack() {
return phyattack;
}
public void setPhyattack(int phyattack) {
this.phyattack = phyattack;
}
public int getPhyfanyu() {
return phyfanyu;
}
public void setPhyfanyu(int phyfanyu) {
this.phyfanyu = phyfanyu;
}
public double getFashang() {
return fashang;
}
public void setFashang(double fashang) {
this.fashang = fashang;
}
}
그림자 도끼
package zhuangbei;
//
/*
*
* */
public class Anyinzhanfu {
public String name = " ";
public int phyattack = 85; // 85
public int blood = 500; // 500
public int cool = 15; // 15
public int getPhyattack() {
return phyattack;
}
public void setPhyattack(int phyattack) {
this.phyattack = phyattack;
}
public int getBlood() {
return blood;
}
public void setBlood(int blood) {
this.blood = blood;
}
public int getCool() {
return cool;
}
public void setCool(int cool) {
this.cool = cool;
}
}
3.야생 몬스터 실현나 는 주로 멧돼지,새,민물 게,병사 류 를 썼 다.
멧돼지
package yeguai;
public class Pig {
public int num = 80;
public int getNum() {
return num;
}
public void setNum(int num) {
this.num = num;
}
}
작은 새
package yeguai;
public class Bird {
public int num = 100;
public int getNum() {
return num;
}
public void setNum(int num) {
this.num = num;
}
}
민물 게
package yeguai;
public class Heixie {
public int num = 150;
public int getNum() {
return num;
}
public void setNum(int num) {
this.num = num;
}
}
병사
package yeguai;
public class Xiaobing {
public int num = 150;
public int getNum() {
return num;
}
public void setNum(int num) {
this.num = num;
}
}
게임 시작
import Hero.Hero;
import yeguai.Bird;
import yeguai.Heixie;
import yeguai.Pig;
import yeguai.Xiaobing;
import zhuangbei.Anyinzhanfu;
import zhuangbei.Fajia;
import zhuangbei.Shoe;
public class Deom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Hero yase = new Hero(" "," ",1000,200,0,500,200,50,0);
System.out.println(yase.name);
System.out.println(yase.money);
// ( , , )
Pig pig1 = new Pig();
Bird Bird = new Bird();
Xiaobing xiaobing = new Xiaobing();
Heixie heixie = new Heixie();
for(int i =0;i<=10;i++){ // 10
yase.money+=pig1.getNum()+Bird.getNum()+xiaobing.getNum()+heixie.getNum();
}
System.out.println(yase.name+" "+yase.money);
//
System.out.println(" :");
System.out.println(yase.name+" "+" :"+yase.blood+" :"+yase.phyattack+" :"+yase.Magicattavk+
" :"+yase.phyfangyu+" :"+yase.move);
if(yase.money>=200){
Shoe shoe = new Shoe();
System.out.println(yase.name+" "+shoe.name);
yase.phyfangyu+=shoe.getPhyattack();
yase.move+=shoe.getMove();
yase.money=yase.money-200;
}
if(yase.money>=1200){
Fajia fajia = new Fajia();
System.out.println(yase.name+" "+fajia .name);
yase.phyattack+=fajia.getPhyattack(); // +
yase.phyfangyu+=fajia.getPhyfanyu(); // +
yase.money=yase.money-1200;
}
if(yase.money>=2000){
Anyinzhanfu anyinzhanfu = new Anyinzhanfu();
System.out.println(yase.name+" "+anyinzhanfu.name);
yase.phyattack+=anyinzhanfu.getPhyattack(); // +
yase.blood+=anyinzhanfu.getBlood(); // +
yase.money=yase.money-2000;
}
System.out.println(" :");
System.out.println(yase.name+" "+" :"+yase.blood+" :"+yase.phyattack+" :"+yase.Magicattavk+
" :"+yase.phyfangyu+" :"+yase.move);
}
}
저 는 기본적으로 간단하게 영웅 을 만 들 고 야 괴 를 제거 하 며 장 비 를 구 매 하 는 간단 한 조작 을 실현 할 수 있 습 니 다.그 다음 에 저 는 영웅 의 세 가지 스 킬 과 명문 의 실현 을 실현 할 것 입 니 다.
python 실전 의 왕 의 영광 에 관 한 이 영웅 은 어떻게 생 겨 났 습 니까?의 글 은 여기까지 소개 되 었 습 니 다.더 많은 관련 Python 왕자의 영광 내용 은 우리 의 이전 글 을 검색 하거나 아래 의 관련 글 을 계속 조회 하 시기 바 랍 니 다.앞으로 많은 응원 바 랍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JPA + QueryDSL 계층형 댓글, 대댓글 구현(2)이번엔 전편에 이어서 계층형 댓글, 대댓글을 다시 리팩토링해볼 예정이다. 이전 게시글에서는 계층형 댓글, 대댓글을 구현은 되었지만 N+1 문제가 있었다. 이번에는 그 N+1 문제를 해결해 볼 것이다. 위의 로직은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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