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미니맵 만드는 법
인터넷의 어떤 강좌?교육을 받는 것을 잊지 않은 틈을 타서 나는 그것을 여기에 기록할 것이다.
이번에는 미니 지도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메인카메라와 다른 카메라를 논 경기장에 설치해 아래 물건을 상영하면서 지도를 만드는 방법 같은 방법을 쓴다.
여기에 설명된 방법은 미니맵에서 특정 대상(Player 등만)을 상영할 때의 방법이다.
1, Hierrarchy의create 단추를 사용하여 새로운camera를 준비합니다.위치는 위쪽부터 전체 필드를 표시하도록 조정됩니다.로테이트(90,0,0)로 만들면 바로 위에서 상영된다.
2, 설정을 변경한 Camera의 설정입니다.camera 검사기 내
Clear Flag를 Solid Color로 설정합니다.
Projection을 Orthographic으로 설정합니다.
이런 느낌이에요.
Image 2개를 준비합니다.
미니맵의 배경은 (위의 그림에서 말한 흰색 부분)과 상영하고자 하는 대상을 두 개 준비합니다.
Image의 위치와 색상을 좋아해요.
3. 작은 지도에서 상영할 대상 아래 대상을 만든다.
중요한 것은 미니맵에서 상영하고 싶은 대상 자체를 상영하는 것이 아니라 대리역을 상영하는 것이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간단한 미니 지도 같다.
설명을 반환합니다.
Hierrarchy에 있을 수 있는 대상 → 3D object (저는 3D 모드로 만들었습니다) → Cube (여기는 취향에 따라) 를 오른쪽 단추로 눌러서 대상을 생성합니다.
이때 이 대상의 검사기를 보면 콜리더가 있을 것 같지만, 미니맵 전용 물건은 판정할 필요가 없다(있으면 귀찮아진다). 이건 삭제해야 한다.
객체에 색을 칠하려면 Project의 Create 버튼을 사용하여 Material을 생성합니다.머티리얼즈로 맘에 드는 색상을 만들어서 객체를 첨부하면 OK.
4, 3, 미니맵에서 제작된 대상을 상영하기 위해 새 도면층을 만든다.
카메라에 상영하고자 하는 대상을 제한하기 위해 카메라에 있는 도층만 제한하면 된다.
우선 그 층 제작부터 시작한다.
3, 에서 만든 객체 검사자에서 Layers 클릭 → Edit layers 클릭
User Layers에서 원하는 이름을 설정합니다.
도면층 설정은 여기서 끝냅니다.
그리고camera로 돌아가서 Culling Mask를 Everything에서 Nothing으로 변경한 후 방금 만든 도면층의 이름을 선택합니다.
그럼 되겠네.
유닛을 거의 모르는 나도 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아무나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일 것 같아요.
이상은 미니맵 제작입니다.
효율적이고 좋은 설치 방법이 있으면 꼭 알려주세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니티 미니맵 만드는 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akichoko/items/0ec67edebcc10f53ce7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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