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를 평면에 숨기고 평면에서 놓기

2855 단어 ARFoundation
GameObject를 작성하여 이름을 Occlusion Box로 변경합니다.큐브 만들기

Cube를 하위 객체로 만듭니다.Cube의 Y를 -5.5로 설정합니다.

Character를 하위 객체로 Occlusion BoX에 놓습니다.Character의 Y를 -1로 만듭니다.

MoveupCharacter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MoveupCharacter : MonoBehaviour
{
    private float speed = 0.1f; //キャラクターが移動する速さ

    void Update()
    {
        //キャラクターが箱から出たら停止する
        if (transform.localPosition.y < 0f)
        {
            //上方向に移動させる
            transform.localPosition += transform.up * speed * Time.deltaTime;
        }
    }
}
Character와 MoveupCharacter.첨부 cs

Occlusion Box 프리셋을 AR Session Origin의 Raycast 스크립트에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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