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ÖVE에서 안드로이드에서 Hello World!
Love2D를 사용하여 Android에서 Hello World!를 시도해보십시오. D
macOS입니다.
전제
ant 설치
$ brew install ant
환경 변수 설정이나 PATH 통과
이미 설정한 사람은 날려주세요.
path라든지 .zshrc는 적절히 읽어 주세요.
~/.zshrc에 다음 내용을 씁니다.
$ emacs ~/.zshrc
.zshrcexport ANDROID_HOME=/path/to/android-sdk
export ANDROID_NDK=/path/to/ndk
/etc/paths.d/android-sdk에 다음 내용을 씁니다.
$ sudo emacs /etc/paths.d/android-sdk
/etc/paths.d/android-sdk/path/to/android-sdk/platform-tools
/path/to/android-sdk/tools
/path/to/android-sdk/ndk-bundle
love-android-sdl2를 복제 및 빌드
$ git clone https://bitbucket.org/MartinFelis/love-android-sdl2.git
$ cd love-android-sdl2
$ ndk-build
ndk-build에 적당한 시간이 걸리므로 진저 에일이나 마시고 기다리자 :D
assets 디렉토리를 작성하십시오.
$ mkdir assets
Hello World!
Hello World!용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 mkdir hello
$ cd hello
$ emacs main.lua
main.lua에 다음 내용을 설명합니다.
main.luafunction love.draw()
love.graphics.print('Hello World!', 400, 300)
end
zip으로 굳습니다.
$ zip -9 -r game.love .
프로그램이 완성되었으므로 방금 작성한 assets 디렉토리에 넣습니다.
$ cp game.love ~/love-android-sdl2/assets/game.love
빌드합니다.
$ cd ~/love-android-sdl2
$ ant debug
이제 apk가 완성되므로 설치합니다.
$ adb install -r bin/love-android-debug.apk
실행하면 이런 느낌이 듭니다.
엄청 문자가 작지만 "Hello World!"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면 이것으로 끝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LÖVE에서 안드로이드에서 Hello World!),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xsota/items/c8828bd76eafb24a3db4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 brew install ant
이미 설정한 사람은 날려주세요.
path라든지 .zshrc는 적절히 읽어 주세요.
~/.zshrc에 다음 내용을 씁니다.
$ emacs ~/.zshrc
.zshrc
export ANDROID_HOME=/path/to/android-sdk
export ANDROID_NDK=/path/to/ndk
/etc/paths.d/android-sdk에 다음 내용을 씁니다.
$ sudo emacs /etc/paths.d/android-sdk
/etc/paths.d/android-sdk
/path/to/android-sdk/platform-tools
/path/to/android-sdk/tools
/path/to/android-sdk/ndk-bundle
love-android-sdl2를 복제 및 빌드
$ git clone https://bitbucket.org/MartinFelis/love-android-sdl2.git
$ cd love-android-sdl2
$ ndk-build
ndk-build에 적당한 시간이 걸리므로 진저 에일이나 마시고 기다리자 :D
assets 디렉토리를 작성하십시오.
$ mkdir assets
Hello World!
Hello World!용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 mkdir hello
$ cd hello
$ emacs main.lua
main.lua에 다음 내용을 설명합니다.
main.luafunction love.draw()
love.graphics.print('Hello World!', 400, 300)
end
zip으로 굳습니다.
$ zip -9 -r game.love .
프로그램이 완성되었으므로 방금 작성한 assets 디렉토리에 넣습니다.
$ cp game.love ~/love-android-sdl2/assets/game.love
빌드합니다.
$ cd ~/love-android-sdl2
$ ant debug
이제 apk가 완성되므로 설치합니다.
$ adb install -r bin/love-android-debug.apk
실행하면 이런 느낌이 듭니다.
엄청 문자가 작지만 "Hello World!"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면 이것으로 끝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LÖVE에서 안드로이드에서 Hello World!),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xsota/items/c8828bd76eafb24a3db4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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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it clone https://bitbucket.org/MartinFelis/love-android-sdl2.git
$ cd love-android-sdl2
$ ndk-build
$ mkdir assets
Hello World!용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 mkdir hello
$ cd hello
$ emacs main.lua
main.lua에 다음 내용을 설명합니다.
main.lua
function love.draw()
love.graphics.print('Hello World!', 400, 300)
end
zip으로 굳습니다.
$ zip -9 -r game.love .
프로그램이 완성되었으므로 방금 작성한 assets 디렉토리에 넣습니다.
$ cp game.love ~/love-android-sdl2/assets/game.love
빌드합니다.
$ cd ~/love-android-sdl2
$ ant debug
이제 apk가 완성되므로 설치합니다.
$ adb install -r bin/love-android-debug.apk
실행하면 이런 느낌이 듭니다.
엄청 문자가 작지만 "Hello World!"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면 이것으로 끝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LÖVE에서 안드로이드에서 Hello World!),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xsota/items/c8828bd76eafb24a3db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