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H Visibility의 Falloff에서 아이콘을 잃어버렸을 때의 처리 [Maya 2016 Ext2]
2016.5는 렌더셋업과 MASH 등 흥미로운 버전이 많이 추가됐지만, 2017 정식 버전의 기능 베타라는 측면도 많다.
그래서 MASH도 이상한 실수를 저질렀다.예컨대
# Error: file: C:/Program Files/Autodesk/Maya2016.5/plug-ins/MASH/scripts/MASHfalloffButtons.mel line 22: 'MASH_QListWidgetExtend' object has no attribute 'iconsPath'
# Traceback (most recent call last):
# File "<maya console>", line 1, in <module>
# File "C:\Program Files\Autodesk\Maya2016.5\plug-ins\MASH\scripts\MASHlistQtWidget.py", line 54, in build_qt_widget
# widget = MASHlistQtWidget(node, wantedType, attr, sourceAttr, postCmd, label)
# File "C:\Program Files\Autodesk\Maya2016.5\plug-ins\MASH\scripts\MASHlistQtWidget.py", line 33, in __init__
# self.listWidget = MASH_QListWidgetExtend(wantedType, node, attr, sourceAttr, postCmd, label)
# File "C:\Program Files\Autodesk\Maya2016.5\plug-ins\MASH\scripts\MASHlistQtWidget.py", line 95, in __init__
# self.checkConnections()
# File "C:\Program Files\Autodesk\Maya2016.5\plug-ins\MASH\scripts\MASHlistQtWidget.py", line 128, in checkConnections
# icon = QtGui.QIcon(self.iconsPath+"ae_MASH_Falloff.png")
# AttributeError: 'MASH_QListWidgetExtend' object has no attribute 'iconsPath' #
Fallof Object 목록에서 create 부분은 문제 없음그 장면을 닫고 열기
Falloff Object 목록을 보려면 위의 오류가 발생하여 Falloff Object 목록을 열 수 없습니다.
MASH_QListWidgetExtend 객체의 iconsPath atevit가 정의되기 전에 호출되어 오류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Maya2016.5\plug-ins\MASH\scripts
에 설치된 MASHlistQtWidget.py를 엽니다.
LIN76에서 온 MASH입니다.QListWidgetExtend 클래스의 정의가 시작되었습니다.
iconsPath는 마지막 쪽에서 정의합니다.↓ 이런 내용
mashPath = mel.eval('getenv("MASH_LOCATION")')
self.iconsPath = mashPath+'icons/'
그러나 이전에 쓴'checkConnections'함수에서 iconsPath를 사용했다.만약 방금 두 줄을 checkConnections 이전에 베껴 썼다면 오류가 발생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마 2016.5 이후 버전에서 잃어버린 오류일 거예요. 그래서 처리할 필요가 없어요.아마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ASH Visibility의 Falloff에서 아이콘을 잃어버렸을 때의 처리 [Maya 2016 Ext2]),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zenn.dev/it_ks/articles/4d261369e0e17f46f4d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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