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vy and Processing] 투시 투영 투영법
6592 단어 processingGroovy
Processing 공식 샘플은 입방체를 그립니다.
이번에는 동영상을 따라 우주 같은 것을 그립니다.
위키로 스피드업, 아래키로 스피드다운, 스페이스 키로 스피드를 0으로 하고 C키로 초기값으로 돌아온다.
동영상 목록 : LWJGL 튜토리얼
동영상은 코코
package episode016
import processing.core.PApplet
class DisplayTest extends PApplet {
def z = 0
def speed = 0
def points = []
def void setup() {
size(640, 480, P3D)
frameRate(60)
10000.times {
points << [x: random(width), y: random(height), z: random(200) - 200]
}
}
def void draw() {
background(0, 0, 0)
perspective(30, width / height, 0.01, 200)
z += speed
translate(0, 0, z)
noSmooth()
stroke(255, 255, 255)
strokeWeight(1)
points.each {
point((float)it.x, (float)it.y, (float)it.z)
}
}
def void keyPressed() {
if (keyCode == UP) {
speed += 1
}
if (keyCode == DOWN) {
speed -= 1
}
if (key == ' ') {
speed = 0
}
if (key == 'c') {
speed = 0
z = 0
}
}
def static void main(args) {
PApplet.main('episode016.DisplayTest')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Groovy and Processing] 투시 투영 투영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na0118/items/d47c490186800cfdfae9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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