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비와 프로세싱] 정사영 투영법
3258 단어 processingGroovy
Processing 공식 샘플은 입방체를 그립니다.
이번에는 동영상을 따라 삼각형을 그립니다.
동영상 목록 : LWJGL 튜토리얼
동영상은 코코
package episode015
import processing.core.PApplet
class DisplayTest extends PApplet {
def void setup() {
size(640, 480, P3D)
frameRate(60)
}
def void draw() {
background(0, 0, 0)
// 正射影投影法
ortho()
// (0, 0)を中央へ
translate(width / 2, height / 2, 0)
noStroke()
fill(255, 255, 255)
triangle(320, 240, -320, 240, 320, -240)
}
def static void main(args) {
PApplet.main('episode015.DisplayTest')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그루비와 프로세싱] 정사영 투영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na0118/items/0ff0ac857372d7e520a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