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 Unity의 Assiembly Definition의 개인 미린델리.
1245 단어 Unityassemblydefinitiontech
Unity Test Runner로 걸려서 넘어졌어요.
↓기사와같은일을직시했다.
또한 이 글의 링크에서 Test Runner를 사용할 때 Assiembly Definition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그때의 멜리델리라고 쓰여 있다.
Assiembly Definition에 대한 추가 조사
↓기사를 봤다.
Assiembly Definition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간단한 요약
처음에 Unity를 사용했던 자신과 관련이 있다는 관점으로 Melide를 정리하겠습니다.
- Assembly Definitionを導入する
- メリット
- コンパイル時間を削減してくれる
- 対象プラットフォームを細かく指定できる
- (特にテストコードを)"Assembly-CSharp.dll"から排除できる
- デメリット
- Assembly Definitionのファイルの配置作業
- 依存関係の管理
- 導入しない
- メリット
- 依存関係を管理しなくてよい(全部Assembly-CSharp.dll)
- デメリット
- 導入したときのメリットの逆
개발을 위해 번역 시간을 줄이는 것이 좋은 점이 많기 때문에 도입하고 싶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낙서] Unity의 Assiembly Definition의 개인 미린델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zenn.dev/anifalak/articles/267bc81454135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