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GUI 버튼의 클릭 이벤트 가져오기

1858 단어 uGUIUnity
단추를 눌렀을 때 로그를 출력할 견본을 만들기 전의 절차입니다.
  • Hierarchy에서Create->UI->Buton 선택
  • 캔버스의 아이로 번튼
  • 만들기
    Project의 Create->C#Sprite의 Button Handler입니다.cs 만들기
  • 버튼을 눌렀을 때의 호출 방법을 정의OnClick
  • 이때 반드시public방법:!(뒤에 설명된 메뉴 항목에 표시되지 않음)
  • 자바스크립트라면 퍼블릭이 필요 없어 C#로 끼워 넣었어요.
  •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ButtonHandle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
        }
    
        void Update () {
        }
    
        public void OnClick() { // 必ず public にする
            Debug.Log ("clicked");
        }
    }
    
  • BunttonHandler.Buton
  • 에 cs 연결
  • On Click ()+를 누르고 자신(Buton)을 첨부한 후ButtonHandler.OnClick를 선택한다.

  • 실행하면 단추를 누르면 '클릭' 과 로그 출력이 표시됩니다.

    환경을 확인하다

  • OS X 10.10.1
  • Unity 4.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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