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치 유형 및 시스템 버전 번호 얻기
#import "sys/utsname.h"
/*!
* get the information of the device and system
* "i386" simulator
* "iPod1,1" iPod Touch
* "iPhone1,1" iPhone
* "iPhone1,2" iPhone 3G
* "iPhone2,1" iPhone 3GS
* "iPad1,1" iPad
* "iPhone3,1" iPhone 4
* @return null
*/
-
(
void
)
getDeviceAndOSInfo{
//here use sys/utsname.h
struct
utsname systemInfo;
uname(
&
systemInfo)
;
//get the device model and the system version
NSLog
(
@"%@"
, [
NSString
stringWithCString
:
systemInfo.machine encoding
:
NSUTF8StringEncoding]
)
;
NSLog
(
@"%@"
, [
[
UIDevice currentDevice]
systemVersion
]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9-1. 구조체와 클래스 비교, 구조체 개념(struct)구조체와 클래스는 프로그램 코드의 구성요소가 되는 범용 구조이다. 상수, 변수, 그리고 함수를 정의하는 것과 같은 구문을 사용해서 구조체와 클래스에 프로퍼티와 메서드를 기능적으로 추가할 수 있다. 스위프트에서 클래스...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