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엔트리 베이스의 일반적인 이름 지정 방법 및 변수 값 및 참조

Java: 이름 지정
1. 클래스 이름
유명은 보통 명사로 끝난다.그리고 클래스 이름에서 데이터 저장 위주인지 기능 제공 위주인지 보여줘야 한다.예를 들어 ConnectionBuilder 같은 클래스는 Connection 대상을 만드는 것이 주요 기능임을 알 수 있습니다.
동사-er/or로 끝나는 클래스는 적어도 이 동사로 시작하는 방법을 포함해야 한다.예를 들어 ConnectionBuilder 클래스는 최소한 build-로 시작하는 방법을 포함해야 합니다.이런 호흡이 있으면 다른 사람들이 이런 종류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2. 삭제 수정 방법의 명명
Person류에 대한 삭제와 검사를 예로 들자면
Person 객체를 만드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createPerson ()/newPerson () 으로 명명됩니다.
추가 메서드는 addPerson(), 수정 메서드는 updatePerson(),
삭제 방법의 이름은 deletePerson()/removePerson(),
기본 키 조회 방법에 따라 getPerson ()/queryPerson () 으로 이름을 지정합니다.
다른 조건에 따라 조회하려면 getPersonByName () 또는 getPersonByAge () 와 같은 구체적인 조건 유형을 지적해야 합니다.
방법의 명칭은 통일되어야 한다.예를 들어 처음에 deleteXXX를 사용한 것이지removeXXX를 사용한 것이 아니라면 전체 프로젝트는 이렇게 사용해야 한다.
3. 계수 방법
계수 방법은 일반적으로 getNumberOfXXX ()/getXXXCount () 로 명명됩니다.예를 들어 getNumberOfRows(), getQuestionCount() 등이 있습니다.
4. boolean 값을 되돌리는 방법
JavaBean에서 boolean 반환 속성은 isXXX () 로 명명해야 합니다.
속성이 비어 있는지 확인하거나 기록이 존재하는지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보통hasXXX (), 예를 들어hasResult () 라고 명명됩니다.
대상의 상태를 검사하는 방법은 보통 is+형용사로 명명됩니다.예를 들어 isClosed(), isReady()
5. 집합 대상을 되돌리는 방법
집합 대상을 되돌려주는 방법은 getPersons () 와 같은 복수 형식을 나타낼 수도 있고 용기 유형, 예를 들어 getPersonList () 를 나타낼 수도 있다.
6. 단어를 간소화하지 마라
getHisList () 대신 getHistory List () 를 씁니다.usrno 대신 userNumber 를 쓰십시오.간단한 원칙은 이 이름을 읽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7. 매개 변수의 이름은 정확해야 한다
createUser(String str1, String str2)는 이해하기 어려워 보이지만,createUser(String userName, String password)라고 쓰면 잘 알 수 있습니다.
8. 반환 값의 이름은result
한 방법에서 반환값을result로 명명하여 방법의 맥락을 더욱 명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9.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 명칭은 전문적인 원칙이 없고 클래스 이름과 마찬가지로 인터페이스의 기능을 정확하게 구현할 수 있어야 한다.
 
누군가는 인터페이스 이름 앞에 I를 붙이는 것을 좋아한다.충분히 할 수 있다.더하든 안 더하든 전체 항목의 통일성을 보증해야 한다.
Java: 변수 값 및 참조
넓은 의미에서 자바에서 하나의 대상을 가리키거나 값을 포함하는 식별자는 모두 변수라고 할 수 있다.
변수의 내용은 하나의 값일 수도 있고 대상을 가리키는 인용일 수도 있다.
변수의 유형이 기본형별(short,byte,int,long,float,double,boolean,char)일 때 변수의 내용은 하나의 값이다.변수의 유형이 Object와 하위 클래스일 때 변수의 내용은 한 대상의 인용을 가리킨다.예:

int a = 3; 
String s1 = "Hello!"; 
String s2 = s1; 
이때 변수 a의 내용은 3이고 변수 s1의 내용은 문자열 대상의 인용을 가리키며 s2는 s1과 같이 이 대상을 가리킨다.다음 문장을 실행한 경우:

a = 4; 
s1 = "Hello again!"; 
이때 변수 a의 내용은 4로 바뀌었고 s1의 내용은 다른 문자열 대상을 가리키는 것으로 바뀌었다 ("Hello again!")의 참조.s2는 원래의 문자열을 가리킨다.
다음은 방법의 호출을 이야기한다.방법의 호출은 값을 전달하는 것이다.예를 들어 다음 방법:

void f(int i, String s) { 
  i = 100;   // i   100 
  s = "Hi!";  // s   "Hi!" 
} 
f(a, s1)를 호출할 때 변수 a와 s1의 값은 매개 변수 i와 s에 부여되고 f 방법을 실행합니다.즉, i와 s가 어떻게 변하든지 간에 a와 s1의 값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것이다.
다음은 약간 복잡한 예다.먼저 방법을 정의합니다.

void f(int i, List list) { 
  i = 10; 
  list.add("Hello!"); 
} 
다음 문장을 수행한다고 가정합니다.

int a = 3; 
List l = new ArrayList(); 
f(a, l); 
그러면 실행하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i와 a는 두 가지 다른 변수로 i의 값이 변하면 a에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a의 값은 역시 3이다.
list와 l은 서로 다른 변수이지만 같은 List 대상을 가리킨다.f의 실행 과정에서 이 List 대상에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그러면 실행이 끝난 후에 l 변수를 통해 이 요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l.get(0); // "Hello!" 
그러나 f가 이렇게 쓰면:

void f(int i, List list) { 
  i = 10; 
  list = new ArrayList(); 
  list.add("Hello!"); 
} 
그러면 list는 먼저 다른 List 대상을 인용했습니다. 바뀐 것은 다른 List 대상의 내용입니다. 그래서 변수 l가 가리키는 List 대상은 바뀌지 않았습니다. l.size () 는 여전히 0입니다.
이런 개념은 초보자가 헷갈릴 수 있다.하지만 연습을 많이 하면 금방 익숙해질 수 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