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firebase①~firebase 설정편~
unity 측의 가동은 또한 따로.
사용 Unity
Unity2018.1.1f1
우선 전제로
안드로이드에서 작동을 주목적으로했다.
· Unity
· Unity의 Android 개발 환경
· Google 계정
있다.
전제가 있다면 Firebase 콘솔에 액세스
Firebase에서 google 선생님에게 물으면 나올 것입니다.
다음 Firebase Console 링크
[링크] "htps : // 이런. 푹 빠져라. 오, ぇ. 이 m/? hl=그럼"
프로젝트 추가를 클릭
필자 무능이므로 애널리틱스를 잘 모르겠습니다.
궁금하다면 Google 교사에게 물어보십시오.
특히 신경 쓰지 않는다면 그대로 전부 체크를 붙여
[프로젝트 만들기]
클릭
준비가 되면 다음
이제 프로젝트 자체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Android에서 사용하고 싶으므로 드로이드 군의 마크를 클릭
이 화면이 되면
· 패키지 이름
· 앱의 별명
입력
패키지 이름은 나중에 unity에서 설정에 사용되므로 메모장이나 무언가에 붙여 넣으면 편리합니다.
닉네임은 텍토로 좋다 알기 쉬운 이름으로 이렇게
입력 할 수 있으면
[앱 등록]
네,이 .json 파일 쵸
########반드시다운로드! ########
다운로드하면
[다음]
흠흠... 잘 모르겠어! (무능
다음!
…………………………… 감사합니다! 건너뛰기!
개발 탭을 열고 Authentication을 클릭합니다.
그렇다면 이런 화면
그렇다면
이메일/비밀번호
클릭
그렇다면
이렇게 되어(´・ω・`)
이러고(´・ω・`)
이렇게! (`・ω・´ )
사용자 탭으로 돌아가면 이렇게해야합니다.
이번에는 여기까지!
다음 번에는 unity 측의 설정을 해 나갑니다.
androidSDK라든지 NDK라든지 들어 있다고 전제로 쓴다
그중 데이터베이스 쪽도 해 가는… 가고 싶다…(:З」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firebase①~firebase 설정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Ini310/items/1d1e847d9eb61c5c08c9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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