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정식 GDevelop v5.0.120 발행.

2362 단어 Gdevelop게임 제작
GDevelop은 4ian씨가 Google에서 개발한 무료 오픈소스의 게임 엔진입니다.
※ 이번 기고는 "GDevelop 무료 게임 제작 도구로 쓰러뜨린 블로그"에서 시작된 이식&개정판입니다.
정식판이라기보다는 베타의 표시가 사라졌을 뿐, 그래도 드디어 본격적인 분위기가 됐다!😆
아마 베타 발매가 인상적이었을 거예요.
이번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소박한 안정화다.
베타119 곤란한 버그가 많으니 빨리 업그레이드 하세요.😅

💝 개선점


・ 텍스트 객체에 FontSize(식)가 추가됩니다.


방정식에서 텍스트 객체의 글꼴 크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근데 아직까지 못했어 w.

• 구성 파일이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 내 프로필에 간단한 프로필(자기소개)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e-메일 주소에 대한 인증 및 수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확장 기능과 샘플 일람화면에서 투고인의 배지를 클릭하면 해당 사용자의 프로필을 볼 수 있다.
- 존재하지 않는 사용자 이름은 프로젝트를 저장하고 확장할 수 없습니다.

⚙️ 확장성🎨 리소스🕹 견본


프로필 관계를 수정하는 내용이 들어갔지만 이 부분은 연애를 하지 않는다.

• 링크 대상 기능과 경로 탐색biheaveri를 조합하여 사용할 때 경로 검색이 순조롭게 실행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한다.


무슨 문제인지 몰라서 어떻게 개선했는지 모르겠어요 대충 그렇죠 w

🐛 오류 수정


• 대상이나 bilivid에서 공식 매개 변수 대화상자를 열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이스'라고 쓰여 있지만 상당히 나쁜 버그니까 좀 더 크게 알려주고 수정본을 일찍 내야겠죠?내 생각엔
베타119를 이용하는 여러분, 빨리 업그레이드해주세요.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공의 게임'이라는 표현을'공의 프로젝트'로 변경한다.


덕분에 다시 번역 w
게다가 설치판만 있어서 그 번역이 반영되지 않은 것 같다😢

・ 객체 이름이 너무 길거나 대화 상자의 일부가 깨진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자원 선택기에서 자원 이름이 길었을 때의 아이콘 설정과 문자 생략 기호를 수정했다.


자원 선택기가 도대체 무엇입니까🤤

· GDevelop을 시작할 때 로그아웃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눈치채지 못한 일이 오히려 심하다

・ 대화 상자 트리가 시작되지 않은 경우에도 대화 상자 상태 변수를 비교할 수 있도록 조건을 수정했습니다.


이것도 아마 그럴 거예요.🤤(원문 확인 추천)
대화상자 트리는 아직 실험 단계이며 기능적으로는 아직 한 걸음 더 있지만 실용성을 더 높일 수 있다면 RPG와 소설 게임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전혀 업데이트되지 않았지만)

부식


드디어 베타의 표시가 지워졌고, 기념할 만한 최초 버전이 발표되었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아직 실험 단계의 것이 많지만 이미 많은 실적을 올렸다. 4ian이 GDevelop을 위해 기업을 설립한 이 시기에 베타가 업데이트를 시작하는 것은 좋은 시기다!
개인적으로는 그 기업이 어떻게 수익을 올릴 계획인지 수수께끼 같은 점이 걱정되는데...😅
온라인 서비스의subsc, 그렇게 순조롭습니까?
그 놀라운 저가, 서버 유지비만으로도 거의 없어지는데... (계약수에 따라)
계속, 개발은 무상으로 일하는 유망주들에게 기대되는 입장인가.
이것저것 의문이 끊이지 않지만, 앞으로의 GDevelop팀의 경영 수완을 기대합니다!😉
여기에 소개된 점 외에도 다양한 오류 수정 등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지티허브GDevelop Releases 페이지를 보세요!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