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ssing에서 외부 웹캠 인식(macOS)
6794 단어 processingCamTwist
개요
Processing에서 외장 웹캠에서 영상을 얻는데 손이 닿았을 때의 메모입니다.
macbook의 내장 카메라가 아니고, 아무래도 외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안 되었습니다만, mac와 외장의 웹 카메라는 아무래도 궁합이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안의 정 카메라를 USB 포트에 그대로 꽂아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지금은 최선이라고 생각되는 해결책으로 CamTwist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개발 환경
macOS
Processing3
logicool C270n
CamTwist 3.4.3
Cam Twist 다운로드
CamTwist 사이트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의 지시에 따라 설치하십시오.
ht tp // // m과 ㎃ sts ぢ오. 코m/
설치가 끝나면 Video Sources에서 Webcam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Settings에서 Camera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연결된 웹캠이 표시됩니다. 연결된 카메라를 선택합니다.
이것으로 Cam Twist에서 설정이 끝납니다. (이것으로 mac은 연결된 웹캠을 인식했으므로 FaceTime이나 QuickTime Player에서도 외부 웹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때 Cam Twist를 종료하지 마십시오. Processing을 실행하는 동안 계속 켜져 있습니다.
Processing으로 외장 웹캠의 영상을 로드해 보기
Processing 샘플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파일->샘플 라이브러리/Video/Capture/GettingStartedCapture에서 샘플 코드를 엽니다.
일단 이것을 실행하십시오.
잠시 후 콘솔에
[0] "name=FaceTime HD Camera,size=1280x720,fps=30"
(略)
[24] "name=USB Camera,size=1280x960,fps=30"
[25] "name=USB Camera,size=1280x960,fps=15"
[26] "name=USB Camera,size=1280x960,fps=1"
(略)
[47] "name=CamTwist,size=80x60,fps=1"
라는 느낌으로, 쭉~~라고 인식한 카메라의 리스트가 출력됩니다.
이것은 String[] cameras = Capture.list(); 의 부분으로 취득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우에 말하면 USB 카메라의 [24]라든지 [25], [26]을 사용하면 좋기 때문에,
cam = new Capture(this, cameras[0]);
을
cam = new Capture(this, cameras[24]);
로 다시 씁니다. 이 숫자는 콘솔을 읽고 연결된 카메라에 적절하게 맞춥니다.
/**
* Getting Started with Capture.
*
* Reading and displaying an image from an attached Capture device.
*/
import processing.video.*;
Capture cam;
void setup() {
size(640, 480);
String[] cameras = Capture.list();
if (cameras == null) {
println("Failed to retrieve the list of available cameras, will try the default...");
cam = new Capture(this, 640, 480);
} if (cameras.length == 0) {
println("There are no cameras available for capture.");
exit();
} else {
println("Available cameras:");
printArray(cameras);
// The camera can be initialized directly using an element
// from the array returned by list():
cam = new Capture(this, cameras[24]); //書き換え部分
// Or, the settings can be defined based on the text in the list
//cam = new Capture(this, 640, 480, "Built-in iSight", 30);
// Start capturing the images from the camera
cam.start();
}
}
void draw() {
if (cam.available() == true) {
cam.read();
}
image(cam, 0, 0, width, height);
// The following does the same as the above image() line, but
// is faster when just drawing the image without any additional
// resizing, transformations, or tint.
//set(0, 0, cam);
}
이 작업을 수행하면 외부 웹캠을 인식하고 이미지가 표시되지 않을까요?
뭔가 있으면 댓글을 주실 수 있으면 다행입니다.
참고
htps : // 단지 쇼카이. 코m/7588
htp://코바야시. bぉg120. FC2. 소 m/bぉg-엔트리-320. htm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rocessing에서 외부 웹캠 인식(macOS)),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ynm1998/items/891c180b07e36898ed0c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macOS
Processing3
logicool C270n
CamTwist 3.4.3
Cam Twist 다운로드
CamTwist 사이트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의 지시에 따라 설치하십시오.
ht tp // // m과 ㎃ sts ぢ오. 코m/
설치가 끝나면 Video Sources에서 Webcam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Settings에서 Camera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연결된 웹캠이 표시됩니다. 연결된 카메라를 선택합니다.
이것으로 Cam Twist에서 설정이 끝납니다. (이것으로 mac은 연결된 웹캠을 인식했으므로 FaceTime이나 QuickTime Player에서도 외부 웹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때 Cam Twist를 종료하지 마십시오. Processing을 실행하는 동안 계속 켜져 있습니다.
Processing으로 외장 웹캠의 영상을 로드해 보기
Processing 샘플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파일->샘플 라이브러리/Video/Capture/GettingStartedCapture에서 샘플 코드를 엽니다.
일단 이것을 실행하십시오.
잠시 후 콘솔에
[0] "name=FaceTime HD Camera,size=1280x720,fps=30"
(略)
[24] "name=USB Camera,size=1280x960,fps=30"
[25] "name=USB Camera,size=1280x960,fps=15"
[26] "name=USB Camera,size=1280x960,fps=1"
(略)
[47] "name=CamTwist,size=80x60,fps=1"
라는 느낌으로, 쭉~~라고 인식한 카메라의 리스트가 출력됩니다.
이것은 String[] cameras = Capture.list(); 의 부분으로 취득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우에 말하면 USB 카메라의 [24]라든지 [25], [26]을 사용하면 좋기 때문에,
cam = new Capture(this, cameras[0]);
을
cam = new Capture(this, cameras[24]);
로 다시 씁니다. 이 숫자는 콘솔을 읽고 연결된 카메라에 적절하게 맞춥니다.
/**
* Getting Started with Capture.
*
* Reading and displaying an image from an attached Capture device.
*/
import processing.video.*;
Capture cam;
void setup() {
size(640, 480);
String[] cameras = Capture.list();
if (cameras == null) {
println("Failed to retrieve the list of available cameras, will try the default...");
cam = new Capture(this, 640, 480);
} if (cameras.length == 0) {
println("There are no cameras available for capture.");
exit();
} else {
println("Available cameras:");
printArray(cameras);
// The camera can be initialized directly using an element
// from the array returned by list():
cam = new Capture(this, cameras[24]); //書き換え部分
// Or, the settings can be defined based on the text in the list
//cam = new Capture(this, 640, 480, "Built-in iSight", 30);
// Start capturing the images from the camera
cam.start();
}
}
void draw() {
if (cam.available() == true) {
cam.read();
}
image(cam, 0, 0, width, height);
// The following does the same as the above image() line, but
// is faster when just drawing the image without any additional
// resizing, transformations, or tint.
//set(0, 0, cam);
}
이 작업을 수행하면 외부 웹캠을 인식하고 이미지가 표시되지 않을까요?
뭔가 있으면 댓글을 주실 수 있으면 다행입니다.
참고
htps : // 단지 쇼카이. 코m/7588
htp://코바야시. bぉg120. FC2. 소 m/bぉg-엔트리-320. htm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rocessing에서 외부 웹캠 인식(macOS)),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ynm1998/items/891c180b07e36898ed0c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이것으로 Cam Twist에서 설정이 끝납니다. (이것으로 mac은 연결된 웹캠을 인식했으므로 FaceTime이나 QuickTime Player에서도 외부 웹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때 Cam Twist를 종료하지 마십시오. Processing을 실행하는 동안 계속 켜져 있습니다.
Processing으로 외장 웹캠의 영상을 로드해 보기
Processing 샘플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파일->샘플 라이브러리/Video/Capture/GettingStartedCapture에서 샘플 코드를 엽니다.
일단 이것을 실행하십시오.
잠시 후 콘솔에
[0] "name=FaceTime HD Camera,size=1280x720,fps=30"
(略)
[24] "name=USB Camera,size=1280x960,fps=30"
[25] "name=USB Camera,size=1280x960,fps=15"
[26] "name=USB Camera,size=1280x960,fps=1"
(略)
[47] "name=CamTwist,size=80x60,fps=1"
라는 느낌으로, 쭉~~라고 인식한 카메라의 리스트가 출력됩니다.
이것은 String[] cameras = Capture.list(); 의 부분으로 취득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우에 말하면 USB 카메라의 [24]라든지 [25], [26]을 사용하면 좋기 때문에,
cam = new Capture(this, cameras[0]);
을
cam = new Capture(this, cameras[24]);
로 다시 씁니다. 이 숫자는 콘솔을 읽고 연결된 카메라에 적절하게 맞춥니다.
/**
* Getting Started with Capture.
*
* Reading and displaying an image from an attached Capture device.
*/
import processing.video.*;
Capture cam;
void setup() {
size(640, 480);
String[] cameras = Capture.list();
if (cameras == null) {
println("Failed to retrieve the list of available cameras, will try the default...");
cam = new Capture(this, 640, 480);
} if (cameras.length == 0) {
println("There are no cameras available for capture.");
exit();
} else {
println("Available cameras:");
printArray(cameras);
// The camera can be initialized directly using an element
// from the array returned by list():
cam = new Capture(this, cameras[24]); //書き換え部分
// Or, the settings can be defined based on the text in the list
//cam = new Capture(this, 640, 480, "Built-in iSight", 30);
// Start capturing the images from the camera
cam.start();
}
}
void draw() {
if (cam.available() == true) {
cam.read();
}
image(cam, 0, 0, width, height);
// The following does the same as the above image() line, but
// is faster when just drawing the image without any additional
// resizing, transformations, or tint.
//set(0, 0, cam);
}
이 작업을 수행하면 외부 웹캠을 인식하고 이미지가 표시되지 않을까요?
뭔가 있으면 댓글을 주실 수 있으면 다행입니다.
참고
htps : // 단지 쇼카이. 코m/7588
htp://코바야시. bぉg120. FC2. 소 m/bぉg-엔트리-320. htm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rocessing에서 외부 웹캠 인식(macOS)),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ynm1998/items/891c180b07e36898ed0c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0] "name=FaceTime HD Camera,size=1280x720,fps=30"
(略)
[24] "name=USB Camera,size=1280x960,fps=30"
[25] "name=USB Camera,size=1280x960,fps=15"
[26] "name=USB Camera,size=1280x960,fps=1"
(略)
[47] "name=CamTwist,size=80x60,fps=1"
cam = new Capture(this, cameras[0]);
cam = new Capture(this, cameras[24]);
/**
* Getting Started with Capture.
*
* Reading and displaying an image from an attached Capture device.
*/
import processing.video.*;
Capture cam;
void setup() {
size(640, 480);
String[] cameras = Capture.list();
if (cameras == null) {
println("Failed to retrieve the list of available cameras, will try the default...");
cam = new Capture(this, 640, 480);
} if (cameras.length == 0) {
println("There are no cameras available for capture.");
exit();
} else {
println("Available cameras:");
printArray(cameras);
// The camera can be initialized directly using an element
// from the array returned by list():
cam = new Capture(this, cameras[24]); //書き換え部分
// Or, the settings can be defined based on the text in the list
//cam = new Capture(this, 640, 480, "Built-in iSight", 30);
// Start capturing the images from the camera
cam.start();
}
}
void draw() {
if (cam.available() == true) {
cam.read();
}
image(cam, 0, 0, width, height);
// The following does the same as the above image() line, but
// is faster when just drawing the image without any additional
// resizing, transformations, or tint.
//set(0, 0, cam);
}
htps : // 단지 쇼카이. 코m/7588
htp://코바야시. bぉg120. FC2. 소 m/bぉg-엔트리-320. htm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rocessing에서 외부 웹캠 인식(macOS)),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ynm1998/items/891c180b07e36898ed0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