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retEngine에서 로그 내보내기

3134 단어 EgretEngine
과제.
HTML5 게임의 개발 범위를 넓히기 위해 Egret Engine에서 이른바 실행 게임을 개발해 보았다.
몇 초에 한 번씩 작은 다운이 있기 때문에 원인을 규명하고 싶어요.
샘플 URL:
https://liberapp.net/applications/643acd30-4074-11e9-bb24-e194797f46d1
각 처리의 성능을 종합하여 로그 표시하는 방법
결론
여기 GiitHub의 Commiit
https://github.com/liberapp-inc/h5g-qiita-jump-and-run/commit/cbc881e5db243fa84247dbb922cafd964517718e
측정 방법
아래와 같이 사용performance.now()
    const start = performance.now();
:
// 処理
:
    const cost = performance.now() - start;
MDN에 따라 밀리초의 고정밀 부동 소수점 형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erformance.now () 메서드는 밀리초 단위로 측정된 DOMHighResTimeStamp을 반환합니다.
performance.now ()가 되돌아오는 시간 스탬프는 1ms 해상도에 국한되지 않습니다.반대로 부동점 값으로 미초까지 정확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로그 출력 방법
로그인 방법
egret.로그 함수 (방법) 를 통해 로그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Log () methodpublic log( message:any,...optionalParams:any[] ):void
  • Language version: all
  • Runtime version: Web, Runtime
  • Output a log message to the console.
    parameter
  • Message:any — information to output to the console
  • ...optionalParams: any[] —
    http://developer.egret.com/cn/apidoc/index/name/egret.globalFunction
  • 로그 표시 방법
    화면에 로그를 실시간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index.htmldata-show-logtrue로 설정하십시오.
    index.html
        <div
          style="margin: auto;width: 100%;height: 100%;"
          class="egret-player"
          data-entry-class="Main"
          data-orientation="portrait"
          data-scale-mode="fixedWidth"
          data-frame-rate="60"
          data-content-width="640"
          data-content-height="1136"
          data-show-paint-rect="false"
          data-multi-fingered="2"
          data-show-fps="true"
    -      data-show-log="false"
    +      data-show-log="true"      
          data-show-fps-style="x:0,y:0,size:12,textColor:0xffffff,bgAlpha:0.5"
        ></di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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