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ct 에서 UMTEditor 를 사용 하 는 방법 예시
umeditor 도입
구성 요소 설계
우선 구성 요소 의 대략적인 내용 을 살 펴 보 자.
1.구성 요소 props:
2.구성 요소 의 핵심 구성원 속성:
3.간단 한 render:
4.UMEditor 의 예화
UMEditor 소스 코드 에서 변경 해 야 할 것 은 그림 의 요청 입 니 다.설정 에 있 는 imgUrl 은 제 가 전달 하 는 방법 입 니 다.이 방법 은 배경 을 요청 하고 Promise<{url:string}>로 돌아 갑 니 다.
원본 코드 수정
원본 코드 수정 두 파일
image.js 에서 두 군데 변경
autoupload.js 의 변경 사항
UMEditor 의 원본 코드 는 dll 디 렉 터 리 에 저장 되 어 있 으 며,포장 할 때 웹 팩 에 의 해 해당 디 렉 터 리 에 복사 되 어 UMEDITORHOME_URL 은 이 디 렉 터 리 경로 와 일치 합 니 다.
umeditor 의존 처리
파일 병합
의존 파일 이 너무 많 기 때문에,우 리 는 gulp 를 사용 하여 합병 합 시다.
core 폴 더 의 의존 도 는 core.min.js 로 합 쳐 지고 다른 plugin,ui,addapter 도 마찬가지 로 해당 하 는 min.js 로 합 쳐 집 니 다.
원래 editorapi.js 가 의존 하 는 것 을 도입 합 니 다.지금 우 리 는 스스로 방법 을 써 서 도입 합 니 다.
로 딩 의존
구성 요소 에서 도입 해 야 할 파일 을 정의 합 니 다.이것 은 2 차원 배열 입 니 다.같은 등급 의 파일 을 순서대로 도입 합 니 다.서로 다른 등급 의 동시 요청 이 가능 합 니 다.예 를 들 어['/third-party/jquery.min.js','/third-party/template.min.js']의 두 파일 을 동시에 요청 할 수 있 지만,모두 load 가 끝나 면 다음 파일 을 요청 합 니 다.
불 러 올 때 SyncRequire 방법 사용 하기
한 단계 교체 기 를 사용 하여 제어 가능 한 로드 를 실현 하 다.
loadDep 는 파일 로드 를 담당 합 니 다.구체 적 으로 다음 과 같 습 니 다.
SyncRequire 내부 에서 비동기 교체 기 를 유지 하고 교체 대상 은 모든 파일 의 로드 입 니 다.마지막 으로 for await 를 사용 하여 비동기 교 체 를 진행 합 니 다.
파일 경로 배열 이 라면 이 배열 의 파일 을 loadDep 로 동시에 불 러 올 수 있 음 을 설명 합 니 다.파일 경로 문자열 이 라면 이 파일 을 불 러 와 야 뒤의 파일 을 불 러 올 수 있 음 을 설명 합 니 다.loaders 구체 적 실현 은 다음 과 같다.
자,이 SyncRequire 방법 이 있 으 면 외부 js 나 css 파일 을 동시에 불 러 올 수 있 습 니 다.마지막 으로 콘 솔 에서 효 과 를 검증 할 수 있 습 니 다.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바삭바삭하고 간단한 결제 페이지 만들기먼저 Next.js에서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Vercel & Next.js가 매우 편하기 때문에 최근에는이 구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Tailwind CSS를 넣습니다. Tailwind CSS를 사용하면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