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L2로 쉽게 시작
그러나 도움을 주기 위해 창, 사용자 입력 및 컴파일이 이미 완료된 SDL2 프로젝트를 쉽게 설정할 수 있도록 이 Github 리포지토리를 만들었습니다.
저장소here를 찾을 수 있습니다.
코드는 자명하지만 몇 가지만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창의 모든 주요 구성 요소는
Game
라는 구조체에 있습니다. (이 구조체는 전역 범위에 있지만 원하는 경우 변경할 수 있으며 Game* game
를 함수의 매개 변수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이 구조체를 사용하여 창에 액세스하려면
game.window
를 입력하거나 렌더러에 액세스하려면 game.renderer.
를 입력하십시오(구조체가 전역이 아닌 경우 game->window
등).initialize()
및 handle_input()
의 두 가지 함수도 있습니다. initialize()
창을 만들고 렌더러를 설정합니다. handle_input()
그러나 다음과 같이 조건을 입력하여 사용자 입력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if (game.input[**SDL_SCANCODE_KEY**]) {
//Do something
}
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다른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리눅스로) 컴파일하려면 GCC 컴파일러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프로젝트 디렉토리로 이동하여
cd build
를 입력하고 build
디렉토리에 들어가려면 sh run.sh
를 입력하십시오. 컴파일 명령은 이미 SH 파일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이것을 설정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링크된 시각적 예(오디오 없음)가 있습니다.
어쨌든, 이 빠른 개요가 마음에 들었고 저장소가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코딩!!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DL2로 쉽게 시작),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stcollier/easy-start-with-sdl2-187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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