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적 기획] 약탈

[동적 기획] 약탈
제목 은 당신 이 전문 적 인 도둑 으로 길 을 따라 있 는 집 을 훔 칠 계획 이 라 고 묘사 합 니 다.모든 방 안에 일정한 현금 이 숨겨 져 있 는데 도 난 에 영향 을 주 는 유일한 제약 요 소 는 바로 인접 한 집 이 서로 연 결 된 도 난 방지 시스템 을 설치 하 는 것 이다. 만약 에 인접 한 집 두 칸 이 같은 밤 에 도둑 에 게 침입 하면 시스템 은 자동 으로 경찰 에 신고 할 것 이다.각 집의 보관 금액 을 대표 하 는 비 마이너스 정수 그룹 을 지정 하여 경보 장 치 를 건 드 리 지 않 은 상태 에서 훔 칠 수 있 는 최고 금액 을 계산한다.2, 7, 9, 3, 1 수출 12 의 기본 적 인 사고방식 의 전형 적 인 동태 계획 을 입력 하면 잘 아 는 학생 들 이 곧 쓸 것 이 라 고 믿는다.각 방 은 두 가지 상황 으로 나 뉘 어 약탈 하거나 약탈 하지 않 는 다.겁탈 하면 한 집 을 겁탈 하지 않 고, 겁탈 하지 않 으 면 한 집 을 겁탈 한다.동적 이동 방정식 dp [i] = max (a [i] + dp [i - 2], dp [i - 1]);
#include
using namespace std;
int main()
{
     
 int dp[100];
 int a[5]={
     2,7,9,3,1};
 dp[0]=2,dp[1]=7;
 for(int i=2;i<5;i++)
 {
      
  dp[i]=max(a[i]+dp[i-2],dp[i-1]); 
 }
 cout<<dp[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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